유장석MC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홍보위원으로 위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는 유장석MC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홍보위원으로 위촉했다.

유장석MC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홍보위원으로 위촉 기념사진
유장석MC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홍보위원으로 위촉 기념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강당에서 진행된 위촉식에는 김은영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 및 초록우산 홍보단 16기 단원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유장석MC는 대학축제, 지역행사, 기업 및 단체 체육대회 등을 전문으로 행사기획과 레크레이션, 사회를 진행하는 전국이벤트MC협회 소속 사회자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는 2019 초록우산 광주아동옹호센터 또래권리지킴이단 사업을 통해 인연을 맺어 아동권리 증진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하였다.

이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유장석MC는“좋은 사람들이 함께하며,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이 자리에 저를 초대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홍보위원이라는 이름에 맞게 많은 아이들이 웃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뛰겠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유장석MC는 코로나19 여파로 힘들어하는 지역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광주·전남 청년 예술가들을 모아 “찾아가는 베란다 콘서트”“찾아가는 드라이브 인 콘서트”등을 기획하여 무료 공연을 제공하고 있으며 도담도담 봉사단원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장석MC와 같이 아이들이 행복한 사회를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자 하는 분들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으로 문의 바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