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행코들에게 착한 가격으로 숙식제공

1만여평 규모의 아르본유스호스텔 정문

2020년대 코로나 시대를 행복으로 멘토링하는 토탈 라이프 코칭 프로그램 행복 코디네이터! 행코 창시 및 전수자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17일(화) 1만여평의 넓고 쾌적한 면적의 아르본유스호스텔(대표 강흥선)과 MOU를 맺었다.

이에 대하여 오는 21일(토) 서울에서 제주로 내려와서 24일(화)까지 제주 현지에서 협회장과 동행하는 협회 산하기관 대한상공협의회(대상협) 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는  "우리 협회의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회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가 제주도 아르본유스호스텔/리조트(헤브론힐리조트 제휴)과 MOU를 맺었다. 앞으로 제주도를 방문하는 전국 모든 행복 코디네이터에게 2만원 내외의 아주 착한 가격으로 숙소를 사용하도록 하였다"라고 밝혔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자가용으로 10여분 정도의 가깝고도 쾌적한 환경에 위치한 아르본유스호스텔(애월읍 평화로 2482)은 국가조찬기도회 및 대한민국사랑운동본부 부회장으로서 7개법인인 동흥그룹을 경영한 서울의 충현교회 강흥선 장로가 대표이다.

아르본유스호스텔 D동 앞의 야외 수영장

강흥선 대표는 9년전부터 어음리 연수시설 제주선교센터를, 2018년부터 봉성리 제주유스호스텔을 운영하였고, 2019년 10월말부터 아르본유스호스텔을 운영하고 있다. 9년전에 서귀포 상효동의 5만평 부지에 미국 신학대학 한국 분교설립을 요청받아 추진하다가 정부허가를 받지 못하여 중단한 강흥선 대표는 중국과 동남아 지역의 목회자와 신학생을 연수시키며 한족선교사를 선발하여 북한에 파송하는 일을 하고 있는 독실한 기독교 신앙인이다.

제주 공항에서 12키로 15분거리이며 중문관광단지 방향 평화로 4번게이트(고성리) 도로옆에 위치한 아로본유스호스텔(https://m.blog.naver.com/c1235616/222024651358. (T)064-799-1178)은 1만여평의 숲 속에 통나무 집 5 개동, 114 개의 객실, 대 소강당, 실내 골프 연습장, 넓은 운동장과 수영장, 산책로를 갖추고 있다.

20평형 거실 모습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국민모두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감사-존중-나눔으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 운동'을 행복 코디네이터 프로그램으로 확산시키며 1천명의 행코 책임교수, 10만명의 행코 인턴 및 준전문가를 현재 적극 육성하고 있는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2주간의 일정으로 제주에 오자 마자 첫날부터 2박 3일간 아르본유스호스텔에서 행코 책임교수 대면교육과 숙박을 하면서 내린 평가는 다음과 같다.

"아르본유스호스텔은 휴식과 충전에 적합한 제주의 힐링과 웰빙 명소라고 생각된다. 넓은 면적의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 그리고 정성이 가득 담긴 구내식당의 밥맛은 가정집 식사같이 편하고 맛있었다. 넓은 방 하루 사용료도 2만원 남짓하니 아주 착한 가격이다. 우리 협회의 구성원들과 전국의 행코들이 제주에 오면 다른 곳에서 숙소를 잡느라 고생하지 말고 아르본리조트로 곧장 오면 좋을 것 같다. 아르본리조트 사무실에서 자신이 행복 코디네이터임을 밝히고 착한 가격으로 숙박하면서 즐거운 휴식의 공간으로 아르본을 잘 활용하여 제주방문시 행복감이 상승하기를 바란다"고 메세지를 보냈다.

겸손과 친절의 아이콘! 아르본유스호스텔 강흥선 대표

아르본유스호스텔의 행복 코디네이터 강흥선 대표는 "저는 교통사고로 3개월간 식물인간으로 지냈습니다. 그러다가 회복하면서 깊은 영적 체험을 통해 주님을 만난 이후, 휴대폰으로 성경, 찬송을 보고 듣는 어플을 보급하는 모바일성경보급선교회( http://sklc.kr)를 설립하였고 대표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0여국가에 성경 찬송 어플을 보급하여 중국등 해외선교와 국내에서도 개인, 가정예배, 집회등과 전도, 선교용으로 사용하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르본유스호스텔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환영합니다"라고 말했다.

아르본유스호스텔 A동에서 숙박하며 제주권 책임교수 육성과정에 참가한 행코 책임교수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