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거래소 특허권을 보유한 (주)필립스멀티의 획기적인 투자유치의 신호탄을 울리다.

 

 

사진 좌측부터 M&A전문가 권용순박사와 (주)필립스멀티 최기재대표 투자유치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마치고
사진 좌측부터 M&A전문가 권용순박사와 (주)필립스멀티 최기재대표 투자유치에 관한 업무 협약을 마치고

블록체인 거래소특허권을 보유한 (주)필립스멀티의 M&A전문가 권용순박사 획기적인 투자유치 시작 

지난 10월 세계 최대의 결제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페이팔(PayPal)이 암호화폐로 결제 3진행하기로 한바. 그외 특허권 권리 행사를 위해 ㈜필립스멀티 최기재 대표는 투자유치법인을 설립하여 암호화폐를 실시간 가격으로 결제 시 해당되는 특허권을 투자유치 법인으로 통상사용 이전과 사이트 특허를 출원하기로 하였다. 최기재대표는 지난달 개인명의 특허권1.2차를 ㈜필립스멀티로 이전하고 특허권 권리행사와 투자유치를 위해 전문경영인을 선임하고 코인거래소와 코인발행사 등 확인작업에 돌입하였다.

11월 16일 M&A전문가 권용순박사가 추진하는 투자유치를 하기로 결정하였고 지난 10월에 투자유치에 관한 내용으로 많은 투자유치 전문가들을 찾아 나선지 1개월만에 권용순박사를 투자유치권자로 선정하였다. 권용순박사는 특허권자인 (주)필립스멀티 최기재대표와 투자유치에 따른 MOU를 체결하고 적극 투자유치에 나섰다.

권용순박사는 "회계법인,법무법인과 협의하여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으며 투자유치의 가치는 혁명적으로 이루어 질 것이 라고 하였다. 특히 현재까지의 투자유치 방법과는 다른 방향이 될 것이고 투자유치의 새로운 역사가 만들어 지는 특별한 현상이 일어날수 있다" 라고 하였다.

발명자이고 특허권자인 (주)필립스멀티 최기재대표는 지난 3월과 8월에 암호화폐 거래소를 통해 실시간 가격으로 결제,온/오프라인에서 사용시와  매매시에 특허권에 해당하는 1차는 암호화폐를 활용한 상거래 결제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결제방법이고 2차 특허는 암호화폐를 활용한 금융시스템 등으로 특허를 받았다.

권용순박사는 "회계법인과 협약하여 특허권 가치에 따른 내용을 외부에 알리기로 결정하였으며 2021년 상반기에 통일주권을 발행하여 지급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