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대진 박사의 유투브 특강과 박희선 여사의 웰빙파이가 벌이는 승부수!
듣는 맛과 먹는 맛을 제공하는 부부박사의 멋진 국민보건운동이 진행중이다.

전남 나주 출신의 범대진 박사의 저서인 '명견만리'와 유투브 '범대진 박사의 명견만리 TV' 그리고 무설탕 현미찹쌀을 고집하는 전통특선파이 명인인 부인 박희선 여사가 전국에 택배로 배달하는 '웰빙영양호두파이'를 선호하는 마니아층이 생겨나고 있어 화제이다.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로 2안길 47번지에 위치한 파이 전문점이 화제의 장소이다.

도서출판 덕산각 대표이사, 라인미디어랩 tv방송 고문인 범대진 박사는 '난세를 살아가는 지략' 외 15편의 저서가 있다. 그의 경력에는 한국체대벽산체육관 관장, 호칭에너지학회 부회장, 세계태권무연맹 부총재 등이 있으나 국제인성교육개발진흥원 이사장이 본래되는 직함이다.

총신대학교 실천대학원과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목회학과를 졸업한 범대진 박사는 그 이전에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원과 국민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고 이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문무를 겸비한 스타강사이다. 유투브에서 명견만리로 현 시대를 잘 살아가는 지혜를 전수하고 있는 범대진 박사와 달리, 부인은 육체 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 웰빙먹거리인 웰빙영양호두파이를 개발하여 오랜 기간동안 택배로 전국에 있는 애호가들에게 배달하고 있다.

박희선 여사는 "제과점에서 유사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으나, 내가 만드는 호두파이는 근본 재료부터 다르다. 첫째 무설탕, 둘째 밀가루가 아닌 현미찹쌀, 셋째 재료가 보통 3가지가 아닌 10가지로서 영양과 웰빙에 신경을 최대한 쓴 까닭에 오랜 세월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수제품이다"라고 소개한다. 

한편 이 파이를 먹어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국제인성교육개발진흥원 이사장 범대진 박사의 진심으로 사람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인성에 기반하여 부인이 만든 웰빙영양호두파이는 세미나나 잔치 등에 내 놓아도 손색없는 아주 좋은 명품이다. 이번에 이 파이를 먹어본 수도권의 행복 코디네이터 예비 책임교수들의 인기몰이를 했던 것처럼, 웰빙과 힐링에 정말 도움되는 우리 농산물로 만든 고품격 제품이다. 32조각이 담긴 한 박스에 3만원이니 가격도 비싸지 않다."고 언급했다.

남편은 인성특강으로 부인은 건강파이로 국민의 정신과 육체 웰빙에 기여하고 있는 범대진 박사의 명견만리 강의는 유투브에서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무도인들에게 인성교육 중인 범대진 박사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