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3사관학교 동문회관 건립에 앞장선 정태환 대표이사!
구강전문상표 한글 덴트프로, 글로벌 칫솔제품 선구자

신기코리아(주) 정태환 대표이사

"2013년부터 '행복한 세상 만들기 운동'에 앞장서 온 행복 코디네이터나 기업에게 '국제웰빙대상'을 서울대 등에서 수여해 온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오는 13일(금) 신기코리아(주) 정태환 대표이사에게 '국제웰빙대상 2020-17호'를 수여한다고 김동호 사무총장은 밝혔다.

신기코리아(주) 정태환 대표이사를 국제웰빙대상 후보자로 추천한 인성교육진흥원 이사장 범대진 박사의 공적조서 추천내용을 간추리면 이러하다.

"30년간 신기코리아(주)를 경영하며 코로나 시대에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앞장서는 정태환 대표이사는 불교단체, 기독교단체, 가톨릭단체에 자신의 회사에서 만든 칫솔 각 1만개씩, 그리고 자원봉사단체에 55,000여개의 칫솔을 기부하였다. 또 논산훈련소 국법당 불사와 육군3사관학교 동문회관 건립에도 상당한 기금을 기부하였고, 육군3사관학교 발전기금도 기부한 기부천사이다."

"특히 코로나 19로 모두가 어려운 경제 여건속에서도 일자리 창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정태환 대표이사는 한글구강전문상표인 '덴트프로'를 통해 구강관리 5단계실천 운동을 확산시키며 국민 보건운동에도 헌신하고 있다. 그리고 세계시장 개척을 통하여 한국인의 우수성과 평화정신을 세계로 알리며 국위선양에도 힘쓰는 기업인 행복 코디네이터이다."

국제웰빙대상을 수상하게 된 정태환 대표이사는 "유투브 '범대진TV' 채널에서 '명견만리'라는 인성교육 특강강사로 유명한 범대진 박사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기업인에게도 참 명예로운 국제웰빙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참 기쁘다. 국민보건에 기여하는 좋은 칫솔을 만드는 행복 코디네이터 기업인으로서 행복 코디네이터 수강 과정에서 배운 '행복한 세상 만들기 운동'인 감사-존중-나눔을 적극 실천하도록 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대한민국이 코로나 블루로 힘든 지경이다. 이러한 가운데 우리 행복 코디네이터들이 행복 파파게노가 되어 대한민국을 살리는 일에 최선을 다해 보자. 칫솔 회사인 신기코리아(주)가 빛과 소금의 헌신을 함으로서 선한 영향력으로 힘을 얻는 사람들이 생겨나고 있다는 사실이 우리 사회의 희망이 된다. 신기코리아(주) 화이팅이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국제웰빙대상과 행복 코디네이터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홈페이지나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에서 실시간 보도되는 다양한 뉴스로 확인할 수 있다. 

'덴트프로'로 구강관리 5단계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정태환 대표이사와 관계자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