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현대의학은 생체파동 주파수를 분석하여 질병을 진단할 뿐만 아니라, 파동 주파수를 이용하여 질병을 치료하는 경지에 와 있다.

문재인 대통령님! 파동 주파수 백신-제조기로

코로나바이러스와 독감 바이러스를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 독감백신 접종 후 사망자가 83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수백 명의 국민들이 소중한 목숨을 잃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는 100만 명이 넘게 사망되었습니다.

지난달 세계 보건기구(WHO)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사망자 수가 2백만 명에 이를 것이라고 경고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엄중한 상황을 그냥 지켜만 보고 있을 수 없기에, 오늘 또 이렇게 문재인 대통령님에게 간절하고도 절박한 마음으로 간곡히 청원드리는 바입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지난 4차례의 청원들에서 과학적으로 증명해 드렸듯이, 파동 주파수 백신-제조기로 코로나바이러스와 독감 바이러스를 소멸시킬 수가 있습니다이미 현대의학은 생체파동 주파수를 분석하여 질병을 진단할 뿐만 아니라, 파동 주파수를 이용하여 질병을 치료하는 경지에 와 있습니다. 아울러 파동 주파수를 이용한 치료기는 의료기로 정부승인을 받은 지 오래된 일입니다. 이는 곧 파동 주파수를 이용한 치료기가 현대의학의 인정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본인은 20년 이상의 오랜 연구로 파동 주파수를 이용한 백신-제조기를 개발하였습니다. 이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환자 치유와 감기 환자 치유에서 100%의 완치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본인은 지난 4월부터 문재인 대통령님에게 4차례에 걸쳐 청원하며, 이 기술에 대해 정부산하 관계기관에서 확인해줄 것을 간곡히 요청드렸습니다. 하지만 그 청원은 이루어지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본인은 정부의 협조 없이 수십 마리의 햄스터와 기니피그들로 동물 임상시험을 하였고, 그 결과 파동 주파수 백신-제조기로 동물들의 몸체도 항체로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수차례에 걸쳐 반복 확인하였습니다.

분명한 사실은 동물들이 사람보다 더 쉽게 완치된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의심이 많은 반면에 그 동물들은 의심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즉, 돼지열병, 조류독감 등의 질병으로부터 가축들을 무리로 도살하지 않고 모두 살릴 수가 있습니다.

이는 국가 가축 경제에서 매우 큰 의의가 있을 것입니다.

 

본인은 동물 임상시험 결과를 질병관리본부와 보건복지부에도 알리며, 파동 주파수를 이용한 백신 제조기술을 확인해줄 것을 청원했지만 끝내 협조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지난 821일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진실을 알렸습니다.

그때 본인은 손목시계형 백신-제조기를 착용하고 팽이버섯을 부패시키며 배양한 식중독균을 잔뜩 마셨습니다.

미국에서 한국산 팽이버섯을 먹고 여러 명이 근육 마비 등의 증상을 보이며 사망하였는데, 그 팽이버섯을 부패시킨 것을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잔뜩 섭취한 것입니다. 아울러 백신-제조기를 통해 우리 인체를 항체-백신으로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였습니다.

그리고 전국 각지에서 많은 국민들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자신들도 그 백신-제조기를 착용하고 식중독균을 섭취하며, 자신의 몸이 항체-백신으로 바뀔 수 있는지를 직접 확인하겠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어 부산을 비롯한 전국 각지에서 40명 이상의 많은 사람들이 몰려 왔고, 2틀 동안에 3차례에 걸쳐 자원자들은 백신-제조기를 몸에 착용하고 5일 동안 부패시켜 썩은 냄새가 지독한 음식을 섭취하였습니다.

결과 그들 중에 배탈이 난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백신-제조기가 그들의 몸을 항체-백신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그들은 식중독균에 감염되지 않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스스로 시험한 회원분들도 있었지만, 역시 배탈이 난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이어 전국 각지에서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확진자 분들의 주문이 있었습니다. 자신들도 백신-제조기를 착용해 보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 모두 조기에 완치되어 퇴원할 수 있었습니다.

그분들의 치유사례를 몇 가지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으로 입원하고 있는 50대 여성입니다. 입원 6일째 되던 날에 생체정보프로그램(존재)을 알게 되었습니다. 수치는 29초기 단계라고 하셨는데, 냄새를 맡지 못했고, 혀에 맛을 느끼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음파기를 발목에 착용하기 시작한 2시간 후에 콧속이 시원해지기 시작하더니, 아침에 일어나니깐 양쪽 콧속이 시원해지고 혀에 맛이 전보단 살아나는 변화가 생겼습니다. 충전을 2시간 정도 하곤 다시 손목에 부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2일째인데 컨디션이 좋습니다.”

 

음파기 사용 3일째입니다. 2시간 정도 충전시간을 제외하곤 손목 발목에 착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점심은 콩나물국이 나왔는데 냄새를 맡을 수 있었고요~~ 휴지통 안의 냄새도 맡을 수 있네요. 그리고 반찬 맛 즉 매운맛 신김치 맛을 느낄 수 있게 되었네요. 회복이 빨라지고 있어요. 그리고 입안에 즉 혀 색상도 달라졌어요. 하얀 백태가 있었는데 깨끗해지네요.”

 

음파기 사용 4일째입니다. 처음으로 발목 손목에 착용했고, 점차 적으로 냄새와 입맛이 되돌아 왔습니다. 확진 11일 입원 중 오늘은 퇴원하게 되었습니다. 음파기와 함께 확신을 가졌고 호전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지난 824일 코로나 확진을 받고 있던 중 음파기를 4일 사용하고 검사 결과가 아주 깨끗하게 치료되어 오늘 퇴원합니다.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첫날 사용 후에는 가래가 많이 나오더니, 점점 적게 나오더니 지금은 가래가 나오지 않고 깨끗합니다. 이 음파기가 신기하네요.”

 

저는 피부조직 검사를 했을 정도로 피부에 심각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원인은 병원에서도 알 수 없다. 단지 노폐물이 특이하게 나오는 것만 같다고 했습니다. 머리카락 같은 검은 것이, 피부에서 때처럼 로션을 바를 때마다 나와서 속이 상했는데요. 이틀 착용하고 있으니 나오지 않습니다.

초음파는 엄마 뱃속을 뚫고 자궁 내의 아기를 볼 수 있듯이, 이 제품에 대한 김대호 원장님의 유튜브에서 짧은 설명이었지만 대체의학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저이기에 쉽게 이해했습니다. 믿고 착용하니 효과가 검증되네요. 다 치유되면 뽀얀 피부로 인사드릴 께요. 또 코로나 양성으로 강진에 입원 착용하고 이틀 만에 음성 받고 최단기 환자로 퇴원하였습니다.”

착용한 지 하루 반 정도 지나자 효과가 나타남.

피부에 문제가 있어서 조직검사까지 했었습니다.

원인은 불명.”

 

저는 코로나 감염 후 이 음향기를 사용하고 음성으로 나오고, 폐도 엑스레이 결과 좋아졌고, 피 검사도 깨끗하게 결과 나왔어요. 그리고 우리 형부가 치매로 요양원에 있다가 집으로 오셨는데, 설사를 계속해 이 음향기를 사용하면서 설사가 좋아져 언니가 뒤처리가 편하다고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초대해주셔서 감사해요. 고령의 어머니가 코로나에 걸리셔서 라파357 쓰시고 9일 만에 퇴원하시게 되었는데 이제야 후기 남기네요.”

좋은 기기를 개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류의 생로병사 문제 해결을 위해 분투하시는 원장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참고로 어머니가 코로나 걸렸을 때, 기기를 사용하니 많은 도움이 되셨다고 얘기 하시더라구요. 손발이 따뜻해지고, 식욕이 땡기고, 잠 잘 자고, 머리가 맑아지고, 콧구멍이 열리는 효과가 있었다고요... 모두들 라파357 쓰시고 질병에서 해방되시길 바랍니다.”

같은 병실에 입원하셨던 분은 어머니보다 훨씬 젊으신데 20일 넘도록 퇴원 못하시고... 저희 어머니는 지병도 있으신데, 9일 만에 퇴원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모두들 라파357 쓰시고 건강하세요.”

 

문재인 대통령님!

이처럼 라파357로 명명한 파동 주파수 백신-제조기를 사용한 17명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들은 모두 조기에 퇴원하였습니다.

현재 저희 회원들을 통해 이 파동 주파수 백신-제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1천 명 이상에 이릅니다. 아직 그들 중에 단 한 명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처럼 파동 주파수 백신-제조기는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치유뿐만 아니라, 감기 예방 치유에서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울러 감기 환자들도 모두 100 퍼센트 확률로 깨끗이 완치되었습니다.

그런즉, 감기 치유 사례도 몇 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여름에도 코감기가 잘 걸려서 지난주까지 코감기약을 가지고 다녔습니다. 어제부터 코감기로 콧물이 흘러내리는 것이 없어졌습니다. 감기 치유프로그램으로 돌려 놓고 잠을 잤습니다. 5시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대형선풍기를 틀어 놓고 일을 하다 보면, 콧물이 계속 흘러서 괴로웠는데 지금은 괜찮아요.”

 

저는 음향기가 오자마자 혈액순환에 놓고 발목 양말 속에 넣었는데, 발목이 따뜻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저는 산후풍으로 몸이 시리고 환절기는 감기를 달고 살아요. 요즘 무릎 아래 종아리가 시려서 내복 입고 바지도 입었는데 시려요. 그런데 이젠 내복만 입고도 안 시려요. 이러면 감기 오고 시린데 말에요^^ 만져 보면 제 다리가 따뜻해요. 감기 기운도 없고요.”

 

아침에 날씨가 추워서인지 콧물이 나고 재채기가 나는 게 감기 시초인 것 같아서 감기 치유프로그램을 한 시간 정도로 돌려서 차고 있었더니, 콧물과 재채기가 없어졌습니다. 감기 치유는 금방 효과를 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저녁에 선풍기 켜고 자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목이 쉬었어요. 그래서 음향기(백신-제조기)를 한 시간 차고 있으니 다 풀렸어요. 너무너무 고마워요.”

 

이상해요. 아침은 기온 때문에 콧물이 계속 많이 나와서 감기 치유프로그램으로 한 시간 하니 콧물이 안 납니다.”

 

저는 저녁에 소래포구에 바람 쐬러 갔다가 집에 오니, 감기 증상으로 재채기 콧물 코막힘 증상. 기기 착용 30분 후 증상 완화. 아침 한쪽 코막힘이 약하게 있어 2일 더 착용. 목 통증까지 완치.”

 

오늘 모임에 갔다가 한 분이 머리 아프고 감기 같다 해서 음향기를 팔에 채워 드렸더니, 훨 나아졌다 하면서 돌려줬습니다. 구해달란 부탁도...”

 

출근한 직장 동료가 감기로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일단 차보라고 빌려줬습니다. 1시간 45분 만에 조금 전 '도대체 이게 뭡니까... 어떤 원리지요? 코막힘 재채기가 멈추고...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 연락처 좀 주세요' 라며 어리둥절해 하네요^^”

 

전 같았으면 지금쯤 콧물에 기침에 고통스러웠을 텐데 오늘 한 번만 콧물이 나고 기침 한번 했어요~ 감사드려요. 하느님께서 우리를 너무 사랑하셔서 원장님을 보내주신 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저녁에 선풍기를 켜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목이 쉬였어요. 그래서 기기를 한 시간,,. 차고 있으니 다 풀렸어요너무 너무 고마워요.”

 

아침에 날씨가 추워서인지 콧물이 나고 재채기가 나는 게 감기 시초인 것 같아서 감기 치유프로그램을 한 시간 정도로 돌려서 차고 있었더니, 콧물과 재채기가 없어졌습니다. 감기 치유는 금방 효과를 보았습니다.”

 

이상해요. 아침은 기온 때문에 콧물이 계속 많이 나와서 감기 치유프로그램으로 한 시간 하니 콧물이 안 납니다.”

 

난 라파357(백신-제조기) 만난 후, 이젠 병이 두려워 못 가는 곳은 전혀 없어요, 감사합니다! 박은재 오동.”

 

맞아요~~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세계가 난리인데...

코로나염려를 안 해도 되니...

그게 최고 은혜고 감사입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연합뉴스 기사를 통해 독감백신 접종 후 사망 된 국민이 83명에 이른다는 소식을 접하고 너무도 가슴이 아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와 감기바이러스를 확실히 소멸시킬 수 있는 백신-제조기가 세계 최초로 우리 한민족 대한민국에서 발명되었는데, 정부에서 외면받고 있으니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지난 청원들에서 과학적 증거는 충분히 제시해 드렸습니다.

그것으로도 부족하다면 더 많은 증거들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이 외에도 너무도 많은 치유 사례들이 있습니다.

하오니 정부산하 질병 연구기관에서 이 모든 진실을 검증할 수 있도록 조처해 주십시오. 이젠 우리 국민들이 코로나바이러스와 독감 바이러스로부터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꼭 그렇게 조처해 주십시오.

 

한때 인류는 번개와 천둥이 신의 조화인줄로만 알았습니다.

하지만 아메리카의 식민지였던 보스턴에서 태어난 프랭클린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그는 번개와 천둥이 전기적인 작용이란 것을 깨달은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행한 실험과 전기에 관한 아이디어를 편지로 영국에 알렸고, 그 편지는 런던 왕립협회에 전달되었습니다. 1751년에 그 편지는 전기에 관한 관측과 실험이라는 제목으로 편집되었을 뿐만 아니라, 다음해 1752년에는 프랑스어로도 번역되어 소개되었습니다. 전자기학의 권위자였던 장 앙투안 놀레는, 프랭클린의 편지를 보고 비웃었습니다. 당대의 가장 유명한 과학자였던 그는, 프랭클린의 전기 실험과 관찰에 제시된 실험이 실행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것입니다.

하지만 프랑스 왕 루이 15세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그래서 그는 번개와 전기가 유사한 성질을 갖는다는, 프랭클린의 생각을 확인해 보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렇게 인류역사상 최초로 번개와 천둥이 전기적 현상임이 밝혀지게 되었고, 피뢰침이 발명되어 낙뢰-번개로부터 인간의 생명을 지킬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습니다. 한 사람의 깨달음과 현명한 통치자의 판단이, 인류를 무지로부터 구원할 수가 있었던 것입니다.

 

하오니 문재인 대통령님께서도 질병관리청과 관련 연구기관들에 한 마디 지시해 주십시오. 프랑스 왕 루이 15세가 했듯이, 우리 한민족 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된 파동 주파수 백신-제조기가 사실인지 확인해 보라고 질병관리청과 관계 연구기관에 한마디 지시해 주십시오.

그 한마디 지시에 따라, 우리 국민들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대재앙에서 비로소 벗어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아울러 전 세계가 코로나 재앙에서 완전히 해방될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 한민족 대한민국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대재앙을 종식 시킨 일류 국가로 우뚝 서게 될 것입니다.

이 모두가 문재인 대통령님의 한 마디 지시면 됩니다.

하오니 오늘도 그 한마디 지시를 간곡히 청원 드립니다.

더구나 지금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대재앙을 종식 시킬 수 있는 조금의 단서라도 있다면, 정부가 발 벗고 나서서 무엇이든 해 보아야 할 비상시국입니다. 하오니 본인의 청원을 더이상 외면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 진실이 밝혀질 경우, 우리 한민족-대한민국의 장래 운명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전 세계적 대재앙을 종식 시킨 국가로서, 디지털 의학의 종주국으로 세계 일류 민족-국가로 우뚝 서게 될 것입니다. 아울러 지구촌 인류는 바이러스로 인한 질병의 공포에서 영원히 해방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본인은 생명과 인생의 전부를 걸고 간곡히 청원 드리는 것입니다.

만약 본인의 주장이 조금이라도 사실이 아닐 경우, 본인은 허위사실유포 죄, 업무방해죄 등의 무거운 법적 처벌을 받을 것입니다.

 

문재인 대통령님!

대한민국 청원법은 헌법 제26조의 규정에 의한 청원권 행사의 절차와 청원의 처리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법률입니다.

청원권이란 국민이 국가기관에 청원을 하는 권리를 말합니다.

또한 청원은 3자를 위하거나 공공 이익을 위하여도 할 수 있습니다.

헌법 26조에서 청원권을 규정하고, 89 15호에서 정부에 제출, 회부된 정부정책에 관계되는 청원 심사는 국무회의 심의를 거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세계 최초로 우리 한민족 대한민국에서 개발된 파동 주파수 백신-제조기는 정부 정책과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하오니 본 청원이 정부의 적법한 절차를 거쳐 꼭 이루어질 수 있도록, 문재인 대통령님의 역할을 하여 주십시오.

 

청원자: 김대호 드림.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