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테마 "명사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운영안내

시립은평청소년센터에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청소년전일제프로젝트 몽땅아지트”를 비대면 및 소규모 대면으로 진행중이다.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월별 테마를 가지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전일제프로젝트 몽땅아지트를 운영할 계획이며 이와 관련된 정보 및 신청은 센터 전용 SNS(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시립은평청소년센터(관장:김영득)에서 운영되는 “청소년전일제프로젝트 몽땅아지트”가 코로나19 1단계 완화로 오는 10월31일에 소규모 대면과 비대면 온라인 방식을 혼합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비대면으로 YOUTUBE 등의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소규모 대면은 베이징 올림픽 양궁 금메달 리스트인 전 양궁국가대표 주현정선수와, 배은한 MC를 초청하여 명사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로 9명의 청소년대표패널들과 진행될 예정이다. 소규모 대면으로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은 YOUTUBE를 통해 청소년대표패널 외 많은 청소년들도 댓글창을 통해 소통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 될 예정이다.

김영득 관장은 “비대면 프로그램에 있어서 신청자에 한하여 이루어지는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의 테마로 청소년전일제프로젝트 몽땅아지트를 준비중이며 남은 11월~12월 프로그램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청소년활동팀 담당자 박다솜으로 문의하면된다.

홈페이지 : www.woori1318.or.kr

 

청소년전일제프로젝트 몽땅아지트 10월 테마 유튜브 채널 홍보 카드뉴스
청소년전일제프로젝트 몽땅아지트 10월 테마 유튜브 채널 홍보 카드뉴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