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병영상담관 회장 출신 한상황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인터뷰 한다.
행복한 병영생활에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라는 행복 멘토로서 도움말을 준다.

"국방부에서 운영하는 언론사인 '국방FM'의 국방광장에서는 10월 27일(화) 오전 7시 35분부터 예비역준장 문성옥 통일전략센터장과 한상황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한국자살예방교육협회 협회장)가 생방송 인터뷰를 진행하였다"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김동호 사무총장은 밝혔다.

오늘 진행하는 생방송 인터뷰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인생이모작에 나선 예비역 공군대령"이라는 제목으로 전국으로 생방송되었으며, 앱 스토어 '국방FM'과 홈페이지(http://radio.dema.mil.kr)에서도 생방송 된 것을 다시 듣기 할 수 있다.

한국자살예방교육협회장 한상황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한국자살예방교육협회장 한상황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요즘 행복 코디네이터에 대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사람들에게 행복의 옷을 입혀주는 분들 같은데,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인생이모작을 시작한 예비역 공군 대령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역후 자살예방교육과 국방부 병영생활전문상담관으로서 인권과 생명존중 운동에도 많은 기여를 해 오셨다고 하는데요 라는 문성옥 예비역 장군의 오프닝 멘트로 시작된 대한민국 국방부가 운영하는 군 방송국에서 한상황 행코 책임교수의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대한 열정을 듣게 되어 너무나 좋았다. 또한 군출신 후배들 중에서 100명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를 추천하겠다는 한상황 교수의 군을 사랑하는 애국심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을 확신한다. 군 출신 간부들이 한상황 책임교수의 안내를 받으면 훨씬 더 보람되고 의미있는 행코 책임교수라는 품격높은 인생이모작을 살아갈 수 있다"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언급했다.

국방FM에 출연한 정경두 전 국방부장관(사진자료)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