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문화예술연합회 서유연 사무국장, 국제웰빙대상 수상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서유연 사무국장, 국제웰빙대상 수상
  • 김동호
  • 승인 2020.10.25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독거노인과 청소년, 장애인 나눔 봉사활동에 힘쓴 서유연 사무국장.
행복 코디네이터 3대 운동 '감사-존중-나눔'운동으로 행복한 세상에 힘쓴다.
서유연 사무국장에게 수여되는 국제웰빙대상
서유연 사무국장에게 수여되는 국제웰빙대상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연예인1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정서임 탤런트는 "지난 23일 우리 협회는 국제웰빙대상 심사위원회(위원장 김용진 교수)를 개최하여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서유연 사무국장에게 국제웰빙대상(2020-16호)을 수여키로 신속히 결정했다"고 알려왔다.

국제웰빙대상 수상자 서유연 사무국장(맨 우측 첫번째)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세계문화예술연합회 회장 이유연 행코 책임교수의 추천을 받아 공적조서를 토대로 심사 과정을 거쳤다. 이유연 행코 책임교수는 "제가 적극 추천한 서유연 사무국장은 사랑의 봉사자로 꿈과 희망을 일깨우며 힘든 이웃을 보살피는데 앞장서서 헌신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문학인이다.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사무국장이면서도 글로벌아티스트문화위원장, 좋은친구들명품홍보국장, 판다 하나봉사단, 내사랑 고흥 홍보팀 등 다양한 단체에서 가슴 따스한 사회활동을 하고 있다. 코로나로 희망을 잃어가는 시민들에게 적극적으로 나비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마음이 참 아름다운 실천 문학인이기에 국제웰빙대상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추천사유을 밝혔다.

한편, 국민행복을 위해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감사-존중-나눔'이라는 행복 코디네이터 3대 운동을 통해 '함께 잘살기 운동'을 박진감 있게 진행하고 있는 행복 프로그램의 메카 NGO기관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는 우수 사업장이나 기관을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의 추천을 받아 선정하여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과정을 온라인으로 수료하게 하고 행코 자격증, 인증서, 우수기관 현판을 함께 배포중이다. 또한 코로나 팬데믹으로 침체의 늪에 빠져들어가는 국민들에게 행복감 상승과 자신감 확산에 앞장서는 봉사의 인물에게는 명예로운 국제웰빙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2020년에는 30호까지 수여할 계획이다.

따라서 우수기관 인증을 받고자 하는 사업장의 대표나 국제웰빙대상을 수상코자 하는 사람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코 책임교수 1인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 현재 52명의 행코 책임교수가 전국의 다양한 직업군에서 활동 중에 있다. 책임교수의 명부나 지역별 분류는 '뉴스포털1' 뉴스에서 검색하면 자료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