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코 책임교수, 박숙희 아미코젠퍼시픽 리더가 훈련받다
행코 책임교수, 박숙희 아미코젠퍼시픽 리더가 훈련받다
  • 김동호
  • 승인 2020.10.19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FDA검사, 등록, 승인하는 박숙희 자문위원이 행코 책임교수로 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50번째 행코 책임교수로 인생이모작을 펼치는 수퍼 커리어우먼!

코로나 시대를 전후하여 '행복 코디네이터 3대 운동인 감사-존중-나눔'운동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적극 펼치며 국민행복감 상승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NGO기관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18일, 미국 FDA검사, 등록, 승인 박숙희 아시아지부 자문위원이 행코 예비책임교수로 발탁되어 온라인 교육부터 시작하게 된다"고 김동호 행코총회장은 밝혔다.

50번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훈련받는 박숙희 대표

박숙희 FDA자문위원은 "국내에서 매우 권위있는 유전자분석 프로그램인 제노솔루션의 유전요인과 환경요인의 상호작용을 분석하는 한국인 주요질병 예측 서비스를 진행하는 제노솔루션과 아미코젠 퍼시픽(AMICOGEN PACIFIC) 리더로서 유전자 정보 서비스 및 건강기능식품관련 일을 경영하다보니, 1년전부터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의 행복 프로그램을 알았고 참여하고 싶었지만 이제서야 한숨돌리고 50번째 행코 예비책임교수로 훈련을 받게 되었다."

"그리고 어제 뉴스를 통해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펼쳐가는 '행복보건소' 프로그램을 보는 순간 '이거다!'라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힐링에는 말로만 상담 교육하는 시스템이 대부분이다. 과학적이고 객관적으로 보여지는 자료가 없이 설명자의 개인적이고 주관적 판단은 자칫 사상누각일 수 있다."

"당사자의 유전자 결과지를 들고, 삶의 질을 구체적으로 개선시키며 행복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행복보건소가 전국에 수만개는 필요하다. 요즈음 왠만한 사람들은 관심갖지만 고가의 비용이 부담되어 포기하는 것이 바로 유전자분석이다. 그러나 이제 누구나 전국 어디에서든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나 행복보건소를 만나면 별 부담없이 자신의 유전자 정보를 분석받을 수 있도록 길을 활짝 열어 놓았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되어 행복과 성공을 나 자신만 아니라 내가 만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안겨 드리게 될 것"이라고 입단 비전을 밝혔다.

한편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 및 전수자인 수퍼바이저 김용진 교수는 "박숙희 대표는 미국의 U.K 글로벌 대표이사 출신으로서 현재 AK Science Research International Co. Ltd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는 전문 여성경영자이다. 국민보건을 위해 선두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숙희 대표가 이제는 국민행복을 위해 헌신하는 50번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진입하게 되어 기쁘다. 행코 책임교수가 되면 클라이언트가 자신의 유전적 결함을 듣고 예방의학적 관점에서 웰빙, 웰리빙, 웰에이징을 재설계 하도록 실제적이고 구체적으로 돕는 행복보건소가 1천곳 이상 세워지도록 큰 성과를 내어주길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환영인사를 보내왔다.

참고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행복보건소를 통해 제노솔루션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다. 분석 서비스 비용은 아주 저렴한 15만원이다. 제노솔루션텐은 한국인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병 및 의료비 부담 등 걱정이 큰 질병을 서비스 대상으로 한다. 주요암 10종 및 일반질환 11종에 대해 발병 가능성(위험도)를 분석한다. 질병발생을 정확히 예측하려면 유전요인과 환경요인이 종합분석되어야 하기 때문에, 한국인 표준변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 된 세계 최초로 유전요인과 10가지 환경요인의 상호작용을 종합분석하는 질병 예측 서비스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1천명 선발, 행코 인턴 10만명을 집중 육성 중이다. 2020년대 신직업군의 롤모델이 될 행코 책임교수로 인생이모작을 하고자 하는 사람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50명의 행코 책임교수 또는 김용진 교수에게 직접 상담하면 된다.

Tag
#ㅜ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