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동대문청년회의소 창립 제49주년 기념식 &
어르신 효도행사 아름다운 식사나눔 10주년 기념사업

사진왼쪽에서 네번째 서울동대문JC 권용순회장 다섯번째 답십리1동 주민센터 김민호동장과 JC회원들

서울동대문청년회의소(이하 서울동대문JC) 권용순회장은 창립 제49주년 기념식을 준비하는 차원에서 2011년부터 중점사업으로 진행하는 어르신 효도행사 10주년을 맞아 뜻깊은 행사를 했다.

 코로나로 인해 관내 어려운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아름다운 식사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갈비탕세트와 양말을 준비하여 각 주민센터를 통해서 어르신들에게 물품이 전달될 수 있게 기획하였다.

14개 주민센터 대표로 답십리1동 주민센터 김민호 동장과 간담회를 개최하여, 동대문구 관내 및 지역사회의 현안에 대해서 의견을 나누고, 지역사회를 위해서 지역사회의 중심인 청년들이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간담회에 서울동대문JC 권용순회장, 윤종규상임부회장, 이철영감사, 장성운감사와 서울지구JC 이경만지구회장 이하 서울지구 임원인 정기윤 감사, 박원식 의전실장,  김은택 의전이사가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간담회 이후는 주민센터에 선물 전달식을 진행하였으며, 서울지구JC 이경만지구회장이 지역사회를 위해 힘쓰는 서울동대문JC 권용순회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하였다.

서울동대문JC는 JCI KOREA의 산하단체로써, JCI의 지도역량개발, 지역사회개발, 국제와의 우호증진, 비즈니스 네트워크라는 4대이념을 바탕으로 전세계에 넘나들며, 청년들에게 역량개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COVID-19의 상황에도 전세계와 소통하며, 마스크 무료나눔사업 및 식사나눔 등의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