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1호 행복 코디네이터 정서임 책임교수의 추천으로 우수기관 선정되다.
국내에서 최초로 FINE ARTS라는 분야를 개척한 (주)코리아트서비스!

 

 

 

"국민행복운동을 야심차게 확산시키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주)코리아트서비스를 '행복한 세상 만들기-범국민운동 추진 우수기관' 004호로 선정했다"고 행복본부장 정인경 교수는 밝혔다.

우수기관 004호로 선정된 (주)코리아트서비스 김성국 대표와 정서임 책임교수

연예인 1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정서임 탤런터(KBS 공채 9기 탤런트)의 추천을 받아 우수기관에 선정된 (주)코리아트서비스 김성국 대표는 "국내에서 최초로 FINE ARTS라는 분야를 개척하고 문화재와 미술품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주)코리아트서비스는 국립중앙박물관의 "아프카니스탄의 황금문명전, 조선시대 실경산수화특별전 등을 비롯하여 부산비엔날래, 광주비엔날래, 창원비엔날래등 국공립박물관, 미술관의 대형 전시행사를 취급하는 대표적인 미술품전문 운송회사입니다. 금번 행복한 세상만들기 범국민운동 참여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면서 행복코디네이터 인턴자격을 취득하게 된 이후 기업활동을 통하여 얻게되는 이익을  '감사-존중-나눔'의 철학을 실천하게 되면서 사회에 환원하게된 좋은 사례로 남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주)코리아트서비스 김성국 대표와 임직원 모두에게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 향후 대한상공협의회(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와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회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도 좋은 인연을 맺고 행복국가 건설에 우리 모두 하나가 되어 힘쓰면 좋겠다"고 축하 메세지를 보냈다.

한편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 우수기관 인증서, 우수기관 선정 현판은 연예인 1호 행코 책임교수인 정서임 탤런트가 직접 전달하였다. 정서임 탤런트의 추천을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자 하는 기관이나 사업자는 유투브 '정서임TV'에서 연락처를 찾을 수 있다.

참고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코로나로 인해 국민들의 정신건강에 큰 도움이 되는 행복보건소의 행복백신 나누기 운동에 동참할 우수기관 1천 곳을 우선 선정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