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훈련에 돌입한 세종문화예술교육원 김정순 원장.
세종미래융합소사이어티 최고위 과정 책임자로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된다.

"국비지원 평생교육시설인 도도림 세종문화예술평생교육원(세종특별시 나성동 716 참미르빌딩 305호. 044-867-6693~4)의 수퍼바이저 김정순 원장은 10일(토)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행복본부의 48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훈련에 돌입했다"고 행복본부장 정인경 교수는 밝혔다.

세종미래융합 소사이어티 최고위과정 2기 모집요강

도도림 세중문화예술평생교육원(http://dodorim.net)은 세종미래융합 소사이어티 최고위 과정 1기 60여명의 동문을 지난 8월에 배출하였으며, 10월 8일에는 2기 60여명이 입학한 대전 충청권에서 아주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평생교육시설이다. 

최고위 과정의 교수로는 유명MC인 이상용 탤런트, 65사단장을 역임한 조남인 장군(현 충남대 겸임교수), 정호승 시인, 대전지역 경찰서장 출신인 정기룡 소장(현 미래현장전략연구소), 우송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교수인 김영란 박사(행복 코디네이터 운영자), 한국미용학회장 류지원 박사(현 충남도립대학교 교수), 한국동양미래예측학회 회장 소재학 박사, 성선제 전 헌법재판소 헌법연구원을 비롯하여 북경대학교 최고위과정 인문학교수인 김용진 교수(현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가 교수진을 이루고 있는 중부권에서 잘 갖추어진 성공한 리더들의 최고위 과정이다.

교육원 2기 입학식을 마치고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과정에 입단한 세종문화예술평생교육원 설립자 김정순 원장은 "중부권의 우수한 리더들에게 최고의 정보교류와 자아실현의 터미널이 되고 있는 도도림교육원! 이러한 교육원을 더 알차고 품격있게 발전시켜야 된다는 막중한 책임감이 첫날부터 가득했습니다. 더우기 금세기 최대 복병인 코로나 블루를 벗어나 새로운 도약을 추구해야 하는 리더들에게 영향력 있는 원장이 되고자 행코 책임교수가 되는 과정을 선택하였습니다. 우리 교육원 동문들에게 앞으로는 인생 최고의 가치인 행복을 멘토링할 수 있도록 열공할 것입니다."라고 행코 교수단 입단 소감을 밝혔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제가 세종문화예술평생교육원에서 지난 1기 동문대상으로 행복인문학 강의를 하면서 '도도림은 참 대단한 교육원이다'라는 생각을 하였는데, 그것은 김정순 원장의 따스한 후마니타스 운영철학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싶다. 2기에도 60여명 수강생이 등록한 것을 축하드린다. 중부권 최고의 평생교육원이라는 입소문이 난 것은 자기계발에도 부지런한 김정순 원장과 세종문화예술평생교육원만의 특징과 차별성이 있기 때문이다. 김정순 원장이 운영하는 이 교육원은 이번 2기 동문들에게도 코로나 블루시대를 제압하고 새롭게 도약하도록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충전하는 발전소가 될 것을 확신한다."고 축하 인사를 보냈다.

세종미래융합 소사이어티 최고위 과정 2기 신임 원우회장은 이병철 대한건국회경제사업단 대표이사가 선출됐으며, 감사에는 신동철 법무법인 유앤아이 변호사와 김인숙 (주)마음의정원 대표가 선출됐다. 2기 입학식은 뽀빠이 명MC로 잘 알려진 이상용씨가 맡았고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본부의 행코 책임교수 과정에는 추석연휴인 10월 초순에 보은농협하나로마트지점 김정옥 지점장, 탤런트 가수 정서임 연예인, 제주경찰청 간부 이대성 경찰관이 행코 책임교수 훈련을 받았고, 10월 8일부터는 대전시승마협회 이사 김문호 대표(46호), 스마트교육센터 권원희 대표(47호), 세종문화예술평생교육원 김정순 원장(48호), 한국자살예방교육협회 협회장 한상황 교수(49호)가 1차 온라인 과정의 훈련을 받고 있다.

세종문화예술평생교육원 2기 입학식에서 축사하는 김정순 원장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