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예진 가수가 대구광역시가 후원한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다.
(사)대한가수협회 대구광역시지회 주최 행사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 중년여성 가수!

컬러풀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임예진 가수(임용숙 박사)
컬러풀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임예진 가수(임용숙 박사)

24일(목) 대구광역시가 후원하고 (사)대한가수협회 대구광역시지회가 주최한 제14회 컬러풀 가요제 결선이 오후 6시에 두류공원 내 코오롱야외음악당에서 진행되었다. 코로나19로 규모는 예년에 비해 대폭 축소되었지만 발열체크와 소독절차를 거쳐 입장한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화려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가요제에서 보험업종인 현대인슈몰 법인이사라는 직함으로 일하고 있는 임예진 가수가 대상을 수상하여 화제이다. 임예진 가수는 '어둥아'로 스타가수가 되어 대구에서 후배 가수를 육성하고 있는 하태찬 가수에게 사사를 받으면서 가수로서의 꿈을 무대에서 이룬 중년 여성가수이다. 임예진이라는 이름은 가수로서의 예명이고 본명은 임용숙이다.

임예진 가수가 컬러풀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다
임예진 가수가 컬러풀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다

"임예진 가수는 만학을 통해 대구한의대학교 노인의료복지학과에서 사회복지학박사학위를 취득한 입지전적인 커리우먼이다. 행복 코디네이터 과정 운영자로서 시민을 행복하게 하는 일에는 솔선수범하는 삶을 실천하는 에너지 넘치는 CEO이다. 자신의 강점과 긍정정서를 강화시켜 침체되어 가는 사람들의 삶과 감성에 활기를 안겨주는 예술적 끼가 풍성한 사회복지학박사 가수 행복 코디네이터"라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수상자 임예진 가수를 소개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 코디네이터 운영자 임예진 가수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 코디네이터 운영자 임예진 가수

임예진 가수는 "6개월간 가수 하태찬 가요교실에서 하태찬 원장님께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으며 그만 두고 싶기도 했지만 원장님의 부인인 엄도희 언니의 위로와 격려, 원장님의 자상함으로 대상을 받은것 같습니다. 원장 스승님과 도희 언니, 그리고 응원을 와 준 가족들과 학원동료들, 육준철 교수님, 정규 교수님, 사진 촬영해주신 하감독님께 감사 드리고요 또 현수막을 제공해 주신 파크랜드 이인환 사장님과 손수 피켓을 만들어 응원대장 역할을 한 며느리 나아영에게도 감사 드립니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