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소 제2기 입학식 및 개강식 10월8 일 대전 크리스탈 웨딩홀에서 진행
행복한 기업경영의 노하우와 자신감을 얻게 되는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세종미래융합 소사이어티 최고위과정(세미소)은 다음달 8일 2기 입학식 및 개강식을 대전 크리스탈 웨딩홀에서 개최한다고 대표 김정순 원장은 밝혔다.
김정순 원장
김정순 원장

"성황리에 진행된 1기에 이어 2기는 국민MC로 잘 알려진 이상용 씨의 사회로 진행된다. 성공한 CEO들과 리더들이 선택한 Society과정인 이 과정에서는 급속히 변화하는 환경속에서 올바른 가치관과 공동체 의식, 비전방향을 계획한다. 그리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을 생산할 능력을 강화시키는 세종미래융합 소사이어티 과정"이라고 세미소 관계자는 소개했다.

한편 세미소에서 행복인문학 교수로 함께하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대표 김용진 행복교수는 "행복한 기업문화 확산에 대한 열정이 매우 큰 김정순 원장의 특별한 비전에 따라 운영되는 이 과정은 세종특별시와 대전, 그리고 청주 지역의 중소상공인 CEO와 공무원 등 다양한 계층의 리더들이 개인의 능력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공유경제의 활성화를 꾀하는 참 아름다운 행복 코디네이터 리더를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 수강자는 코로나19의 침체를 넘어서는 활력소를 이 과정에서 얻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벌써 50여명의 2기 수강생이 모집된 세미소 2기는 당초 9월 18일 개강하려고 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10월 8일로 개강을 연기하여 더 알차게 진행할 계획이다. 

교수진으로는 감동의 네트워크 조남인 예비역장군, 행복인문학 김용진 행복교수, 이미지메이킹 류지원 박사, 유명탤런트 이상용, 미국변호사 성선제 법학교수, 문학인 정호승 시인, 퇴직 경찰서장 정기룡 소장, 감성코칭 우송대 김영란 박사, 뇌교육전문가 동국대 소재학 교수가 있다.

세미소 과정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홈페이지 http://dodorim.net 에서 고급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세미소는 세종시 한누리대로 193. 참미르빌딩 305호에서 진행된다.

세미소 1기 졸업식 자료 사진
추억여행으로 종료한 세미소 1기 졸업식 자료 사진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