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명품명인인증위원회에서 (주)젬브로스가 명품 인증을 받는다

"오는 23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역 근처 젬브로스빌딩 1층 VIP 갤러리에서 대한민국 명품인증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사)도전한국인본부 대표 조영관 박사는 밝혔다. 이날 인증식은 코로나19 시기 예방수칙과 거리두기 기준에 맞게 수상자 등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도전한국인본부 대표 조영관 박사
(사)도전한국인본부 대표 조영관 박사

"대한민국에 희망을 불러 일으키는 (사)도전한국인본부는 일상의 삶 속에서 크고 작은 도전을 해나가는 도전인들을 발굴하고 도전정신 확산을 목표로 설립한 NGO법인이다. 지금까지 도전한국인단체는 국내기록, 세계최고기록, 명인, 명장, 명품, 희망의 얼굴, 도전한국인상, 축제 등을 인증시상하며 대한민국 민간기관에서 신뢰와 명성을 가지고 사명과 책무를 수행하고 있다. 희망의 얼굴상은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 이낙연 전 국무총리, 민갑룡 전 경찰청장,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등이 수상한 명예로운 상이다. 이 거대한 일을 10년 가까이 추진한 조영관 박사는 국민들의 동반성장 분위기를 확충시키는 자랑스러운 행복 코디네이터이다"라고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심사위원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대표 김용진 교수는 적극 추천한다.

실제로 (사)도전한국인본부는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에 처한 국민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자신보다 남을 위해 봉사하고 코로나 종식과 예방을 위해 헌신하는 사람들을 발굴하여 시상해왔다. 그리고 한 분야에서 30년 이상 전문가로 활동하며, 우수한 성과를 낸 장인들을 발굴하여 시상인증하는 대한민국명품명인인증제는 '천년희망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어 역사에 기록될 수 있는 명성을 갖게 하려는 취지를 가지고 있다.

대한민국 명품인증서를 받는 (주)젬브로스 홍상규 대표

특히 이번 명품인증식은 심사위원단이 참석하여 매장과 실물들을 참관하게 된다. 이날 인증식은  오후 6시 부터 8시까지이며 명품명인 인증 심사위원단도 참석한다. 행사 참석자들은 매장투어 및 간단한 식사, 보석 세미나 참석, 명품인증식에 참여하게 된다.

대한민국천년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되는 대한민국명품명인인증위원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한 명인의 상품들과 명품발굴을 통해서 온라인 판매까지 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대한민국명품명인인증위원회 심사단은 분야별 전문가 섭외와 체계적인 운영을 위하여 각 전문가를 영입하여 조직을 보강하고 있다. 

정성봉 농업정책보험금융원 본부장(국제공인경영컨설턴트)이 대표를 맡고 문새벽 한국소비자권익연대 대표가 사무총장을 맡았다. 향후  국제자원봉사총연합회 황종문 회장과  백만인창업방송국 최재환 대표는 지속적인 명인관리계획을 추진할 예정이다.

(주)젬브로스 본관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