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식에 참여한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좌)과 (주)프레스코 이을규대표의 조인식[사진=KPGA제공]
조인식에 참여한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좌)과 (주)프레스코 이을규대표의 조인식[사진=KPGA제공]

[수습 김길호기자]

15일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 10층에서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와 ㈜프레시코(대표 이을규)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2년간 후원 협약을 맺고, 조인식에는 (주)프레시코의 이을규 대표와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프레시코의 이을규 대표는 “KPGA와 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KPGA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 몸에 좋은 콤부차 음료로 국민 모두가 건강해질 수 있는데 기여하고 향후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은 “KPGA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약속한 ㈜프레시코 임직원 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며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간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프레시코는 국내 식음료 전문 기업으로 발효유용 과일 잼, 시럽, 난황 등을 생산하며 B2B기업 기반의 안정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뤄왔고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통해 B2C시장까지 진출했다. 또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내 생산 시설과 발효 공법 특허 보유 등 끊임없는 연구와 지속적인 혁신으로 고객의 ‘Health&Well-being’을 추구하고 있다.

본 협약으로 ㈜프레시코의 발효 탄산 음료 제품인 ‘아임얼라이브 콤부차(I’M ALIVE KOMBUC HA)’는 KPGA 공식 음료로 선정됐다.

조인식에 참여한 KPGA 한종윤 상근 부회장(좌)과 (주)프레스코 이을규대표의 조인식 서명[사진=KPGA제공]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