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은평청소년센터가 청소년 환경 지킴이 동아리 “그린메이커스”를 대대적으로 모집한다! 그린메이커스 활동은 환경보전 이해교육 및 방구석 동아리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고, 센터 전용 SNS(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시립은평청소년센터가 청소년 환경 지킴이 동아리 “그린메이커스”를 대대적으로 모집한다! 그린메이커스 활동은 환경보전 이해교육 및 방구석 동아리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고, 센터 전용 SNS(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시립은평청소년센터(관장:김영득)가 코로나19사태의 장기화로 지친 청소년들을 위해 토요일 주말을 활용한 청소년 방구석 환경보전 동아리 그린메이커스단원을 모집한다.

청소년 환경보전 동아리 그린메이커스는 환경보전이해 소양교육 및 방구석 업사이클링 활동으로 구성되어있고, 해당교육과 업사이클링 샘플영상을 유튜브에 제공,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시청하며 환경보전을 위한 동아리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청소년 환경보전 동아리 그린메이커스는 서울특별시 청소년 특화사업 유스데이 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의 즐거운 토요일 주말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ZOOM, YOUTUBE 등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활동을 지원하고, 부수적으로 활동키트를 참가청소년에게 우편배송, 드라이브스루로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전용 SNS(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프로그램 운영 안내 및 신청을 할 수 있다.

시립은평청소년센터 김영득 관장은 청소년기 동아리 활동은 사회성 함양과 다양한 분야의 성장 및 역량 증진에 좋은 효과가 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자유롭게 동아리 활동·참여를 못하는 점이 매우 안타깝다며 청소년들을 위해 비대면 동아리 활동 지원 콘텐츠를 준비했다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