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장기화, 정부의 디지털 뉴딜 정책, 산업의 디지털 전환 등 기업의 외부환경이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패러다임의 전환 시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부산경남연수원(원장 박효철)은한국산업지능화협회 등 산업지능화 전문가 집단과 힘을 모아 오는 11()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디지털 혁신전략 웨비나연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진공 부산경남연수원은 금번 웨비나 연수를 통해 산업지능화 시대, 중소벤처기업의 위기와 기회를 진단하고, 디지털 전환 및 혁신요구에 따른 각 분야 전문가들의 인사이트와 극복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금번 웨비나 과정은 오는 911()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DX(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산업지능화 시대, 경영 패러다임의 전환이라는 2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특히, 해당 웨비나에는 국내외 기업 디지털 전환에 대한 로드맵을 수립하고 비즈니스 모델 개발 컨설팅을 진행한 SAP KOREA 조용완 본부장, 디지털 혁명시대, 오프라인 기업의 서비스 전략 및 혁신을 추진하는 풀무원 푸드앤컬쳐 정지현 팀장이 연사로 참여하여, 디지털 혁신요구에 따른 경영전략, 대응방안, 고객확보전략 등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 연수는 중소벤처기업 CEO 및 재직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산업지능화 시대, 중소벤처기업 디지털 혁신전략 웨비나 과정에 대한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중소벤처기업연수원 부산경남연수원 또는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디지털 혁신 전략 웨비나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