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속에서 도전의식의 선구자를 발굴하는 도전한국인
꿈과 희망을 고취시켜 새 천년 대한민국을 꿈꾸게 한다

도전한국인(대표 조영관 박사)에서는 9월 5일(토)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대한민국 명품인증 시상식을 개최한다. 이 행사의 주최와 주관은 도전한국인과 대한민국명품인증위원회이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국민들의 삶의 질이 떨어지고 희망을 잃어가는 이 싯점에서 도전정신 확산을 목표로 희망의 사례들을 꾸준히 발굴하고 시상하는 도전한국인과 조영관 대표는 이 시대에 참 멋진 행복 코디네이터"라고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국제웰빙전문가협회 대표)는 소개한다.

이번 행사의 심사위원은 조영관 박사(도전한국인 대표), 양영종 박사(한양대 교수), 정인균 변호사(법무법인 준 대표변호사)가 맡았다. 이번에 수상식은 당일 코로나 확산으로 거리두기 국가 정책에 따라 두 곳에서 최소인원만 참석하여 일반적인 행사를 축소하고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오전 11시에는 초고층 자전거로 세계기록을 달성한 어전귀 대표, 천사자연식품 이대성 대표가 수상하게 된다. 그리고 시상식 장소를 옮겨 여의도에서는 오후 2시에 (주)태백산수음료 박기환 대표, 농경영농조합법인 천룡초 이용구 회장, (주)블룸인인터네셔널 곽정일 대표가 수상하게 된다.

이 행사를 주관한 조영관 박사는 "코로나 재확산으로 온통 실망감과 무력감이 팽창되는거 같아 정말 안타깝다. 부디 하루속히 코로나가 사라지고 예전의 평화로운 일상생활로 되돌아 가기를 기대하며 이 행사를 준비했다. 우리 모두 손잡고 코로나 퇴치를 위해 노력하면서 자신의 꿈과 희망과 목표 달성을 위해 가일층 노력하면 좋겠다"고 의견을 피력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