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정서임씨가 가수와 CF모델로 등장한다
행복 대한민국 마당을 만들어가는 정서임 탤런트

정서임 탤런트
정서임 탤런트의 CF모델 사진

탤런트 정서임! 그녀는 1982년 CF모델로 연예계에 첫 데뷔하였고 그해 11월에 KBS 공채 탤런트 9기로 입문하였다. 

정서임 탤런트는 1983년 KBS2의 ‘세자매’를 시작으로 주말연속극의 ‘해빙’, ‘엄마는 바빠요’, ‘산유화’, ‘경상도 아가씨’, 반공드라마인 ‘전우’, KBS2 TV문학관의 ‘노래여 마지막 노래여’, ‘B사감과 러브레터’, ‘그해 여름’, KBS TV소설에서는 ‘순애보’, ‘마지막 잎새’, KBS1 대하드라마에서는 ‘여명의 그날’ 등을 비롯하여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매우 유명한 행복 코디네이터 연예인이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가 적극 추천하는 정서임 탤런트는 미국에서의 이십여년간 삶을 정리하고 귀국하여 가수탤런트로 인생이모작을 시작하였으며, 유튜브에서 ‘정서임TV’ 계정의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스타킹채널이 주최하고 해양환경신문과 한국해양방송이 주관하고 K.S연예기획사가 진행한 ‘2020 백옥미인 모델 선발제전’에서 대상 최우수 미인으로 선발되었습니다. 정서임 탤런트는 독특한 가창력과 친화력을 무대로 중장년들의 웰빙과 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행복멘토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는 멋진 예술가 행복 코디네이터 입니다”라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는 소개했다. 

대상을 수상한 정서임 탤런트

인생 중반에 탤런트로서만 아니라 가수와 CF모델로도 힘차게 인생이모작을 열어가고 있는 행복 코디네이터 정서임 탤런트! 그녀는 오는 9월 19일(토) 오후 1시에 스타킹채널 부산본부에서 예선전이 개최되는 ‘스타발굴 프로젝트-나도 스타다’의 2020 한중일 가요제의 초대가수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 전체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을 수상한 사람은 가수증과 트로피, 그리고 200만원에서 300만원의 상금도 받게 되는 큰 행사이다. 

대상 수상중인 정서임 탤런트

각 기관 및 단체의 초청 가수로 다양한 행사에 출연하느라 전국을 누비며 더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정서임 탤런트! 늘 밝은 웃음과 행복한 표정으로 행복신드롬을 불러 일으키는 연예인 행복 코디네이터 정서임! 코로나19로 침체되어가는 대한민국에 예술을 통해 행복에너지와 생동감을 복돋우는 정서임 탤런트 같은 멋진 사람들이 많아지기를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