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창업자와 초보창업자들 창업 지원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박재홍 기자회원 ] 

▲ 네일아트 창업브랜드 네일블룸 (사진제공: 네일블룸)

창업을 시작하려는 예비창업자 중에서도 여성창업자, 초보창업자라면 창업 아이템에 대한 고민이 클 수 밖에 없다. 어떤 아이템을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성공과 실패의 중요한 요인이 되기 때문이다.

뷰티시장에서는 부담 없는 자금으로 시작할 수 있는 네일아트창업이 몇 년 전부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봄이 되기 시작되면서 네일아트와 페티큐어를 받기 위해 네일샵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다소 칙칙하고 밋밋했던 디자인과 컬러에서 벗어나 봄을 맞아 좀 더 밝고 경쾌한 컬러로 분위기 전환에 나서기 위해서다.

이처럼 네일샵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창업시장에서도 네일샵창업이 인기 창업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네일아트가 보편화되면서 단골유치가 수월하고 무엇보다 비교적 크지 않은 매장으로 부담 없는 창업비용으로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 예비창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프랜차이즈 네일샵창업 브랜드 ‘네일블룸’은 체계화된 창업시스템과 거품없는 창업비용, 그리고 완벽한 입지선정 및 창업혜택으로 가맹점주들의 성공창업을 돕고 있다.

네일샵창업 브랜드 ‘네일블룸’이 특히 주목 받는 이유는 소자본, 초보창업자들을 위한 최적의 사업모델을 구성하고 있다는 점이다. 네일블룸은 최소 (구)8평대 소점포창업이 가능하며, 창업조건을 대폭 완화 하고 불필요한 거품요소를 과감히 생략해 창업비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맞춤창업지원 시스템을 도입해 가맹계약, 창업자금 마련, 점포 선정, 직원 채용, 고객관리 등 가맹점 운영에 관한 A부터 Z까지를 본사가 실질적으로 지원하며 초보창업자에게 사업 노하우를 전수한다.

네일블룸 네일샵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일블룸 홈페이지(www.nailblo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