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한 사실은 손목시계처럼 휴대할 수 있는 소형 제품으로도, 우리 인체를 이루고 있는 생체정보프로그램을 조작할 수 있다는 과학적 진실이다.

분명한 사실은 손목시계처럼 휴대할 수 있는 소형 제품으로도, 우리 인체를 이루고 있는 생체정보프로그램을 조작할 수 있다는 과학적 진실이다. 그리하여 치유정보가 저장된 소형 메모리 플레이어(손목시계)를 몸에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무좀균이 소멸되어 사라지는 것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무좀균이 갉아먹어 피부가 파헤쳐지고 진물이 나오던 것이 사라지며, 피부가 원상태로 회복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 무좀균이 소멸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식중독균이나 감기바이러스 감염증상이 금방 사라지는 것도 확인할 수 있다.

헬리코박터균이 사라지는 것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생체정보프로그램 조작으로 무좀균, 식중독균, 감기바이러스, 헬리코박터균이 소멸된다는 것은 곧, 코로나19 바이러스도 소멸시킬 수 있다는 물리적 증거이다.

아울러 코로나19로 인해 매일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이 더 이상 방호복을 입지 않아도 된다. 환자들과 의료진이 코로나19 치유정보가 입력된 손목시계나 메모리 플레이어를 몸에 착용하기만 하면 되기 때문이다.

우리 국민들도 마스크 대신 치유정보가 입력된 손목시계를 착용하면, 코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생체정보프로그램 조작으로 자신의 인체를 백신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치유정보가 저장된 소형 메모리 플레이어(손목시계)를 몸에 착용하는 것만으로, 피부 종양이 사라지는 것도 역시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암도 치유할 수 있다는 물리적 증거가 된다.

날짜가 많이 지난 우유를 마시고도 설사하지 않는 것도 확인할 수 있고, 또 심한 배탈-설사가 금방 멈추는 것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생체정보프로그램 조작으로 우리 인체를 치유에너지로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아울러 생체정보프로그램의 진실을 밝히는 것은 매우 중요한 문제이다.

 

미국 예일대학의 생물학 교수인 헤롤드 색스턴 바아는, 쥐나 고양이를 결정짓는 것은 유전자가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정보에너지-장에 의한 것이라 했다.

영국의 생물학자인 브라이언 굿원은, 프리고진의 수학 방정식을 이용하여 실험한 결과, 수정란의 물리적 구조보다는 눈에 보이지 않는 정보에너지-이 더 중요하다고 했다.

미국 생물학자인 카프만도 세포 자동자를 이용하여 컴퓨터상에서 모의실험을 하는데 성공하고, 수정란에 그 정보에너지-장으로부터 어떤 정보가 개입되지 않고는 생명의 탄생이 어렵다고 했다.

아울러 정보에너지-장이란 생체정보프로그램의 일부이다.

이 생체정보프로그램 조작으로 현대의학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질병 치유도 가능한 것이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자기주장을 위한 이론이 아니라, 실제 우리 두 눈으로 똑똑히 확인할 수 있는 물리적 증거이다. 그런즉, 이 생체정보프로그램의 진실을 증명할 많은 물리적 증거들이 있다.

이 사진에서 왼쪽은 무좀으로 속살이 드러난 모습이고, 오른쪽은 무좀이 완치된 모습이다. 무좀-치유정보가 입력된 메모리 플레이어를 몸에 착용한 것만으로 깨끗이 완치된 것이다.

이 사진에서 보여주듯이 치유정보가 저장된 메모리 플레이어(손목시계)를 몸에 착용하기만 해도, 발에서 무좀균이 소멸되어 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때 치유정보는 해당 질병에 해당한 것이어야 한다.

이 사진에서 보여주듯이 치유정보가 저장된 메모리 플레이어를 발목에 착용해도, 피부 종양이 사라지는 등의 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잠을 자면서도 치유가 되기 때문에, 의식이 없는 환자치유도 가능하다.

이처럼 생체정보프로그램 조작으로 인한 치유 효과는, 동물 임상실험에서도 똑같이 동일하게 나타난다.

이 사진의 말기에이즈 환자는 곰팡이균이 혀를 덥고 식도를 타고 내려가 장기에까지 치명적 손상을 끼치고 있었다.

그런데 오른쪽 사진에서 보듯이 깨끗이 치유되었다.

환자의 몸을 이루고 있는 생체정보프로그램을 조작하여, 환자의 몸을 치유에너지 및 백신으로 만든 결과이다.

이어 흉부통증이 사라지고, 매일 밤 고열에 시달리던 것도 사라졌다.

잃어버렸던 매운 맛도 차츰 느끼게 되면서, 음식물 섭취도 정상적으로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하여 바짝 말랐던 체중은 20일 만에 12킬로 이상 회복되었고, 병원 검사 결과 33만 개 이상의 에이즈바이러스가 소멸되었다.

환자의 면역력은 완전 바닥이 난 상태였지만, 입안의 곰팡이 균을 완전히 소멸시켰을 뿐만 아니라, 1혈액 중에 득실거렸던 33만 개 이상의 에이즈바이러스도 소멸시킨 것이다. 1혈액 중에서 33만 개 이상의 에이즈바이러스를 소멸시킨 것은, 온몸 전체를 놓고 보면 엄청난 수에 해당한다.

이처럼 환자의 혀와 입천장을 비롯한 식도에서 곰팡이 균이 소멸되고, 1혈액 중에서 33만 개 이상의 에이즈바이러스가 소멸된 상황에서 면역 수치가 220으로 상승했다. 50에서 220으로 상승한 것이다.

하지만 이는 여전히 매우 낮은 수치이다. 500이하면 격리 입원 대상인데, 그 환자는 50에서 겨우 220으로 상승했으니 말이다.

그럼에도 환자의 입과 식도에서 곰팡이 균이 깨끗이 소멸되었을 뿐만 아니라, 1혈액 중에서 33만 개 이상의 에이즈바이러스가 소멸되었다.

비록 환자의 면역력은 완전히 바닥이었지만, 그 환자의 몸을 이루고 있는 생체정보프로그램을 조작하여 이 같은 치유결과를 이룬 것이다.

지난 치유경험에 의하면 생체정보프로그램 조작으로 무좀균과 헬리코박터균들은 일주일 내에 완치되었고, 식중독균이나 감기바이러스처럼 금방 생겨난 세균 및 바이러스들은 5분 이내에 100퍼센트 확률로 완치되었다.

이처럼 생체정보프로그램을 조작하여 우리 인체를 항체 백신으로 만듦으로서, 코로나19 바이러스도 100퍼센트 확률로 소멸시킬 수 있는 것이다.

과학은 냉철한 고찰과 이성을 기반으로 하는바, 이처럼 생체정보프로그램의 진실을 증명하는 데는 많은 증거들이 있다.

 

태어나자마자 하늘을 날고 헤엄을 치며 생존하는 생명체들이 있다.

비록 그 생명체들의 뇌는 아직 아무 것도 배운 것이 없어 하얀 백지상태와 같지만, 그 생명체들은 자기 본성 본능 및 생체정보프로그램대로 지어졌기 때문에 그 생체정보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따라 태어나자마자 하늘을 날고 헤엄을 치며 생존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생체정보프로그램에 대한 물리적 증거들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이 존재한다. 그런즉, 생체정보프로그램은 시각, 청각, 후각, 미각, 피부감각 등을 통해 수집된 정보를 인체에 전달하는데, 체세포를 이루고 있는 원소들에서 발현되는 정보파동은 뇌파로 확장되어 그 정보에 따른 신경전달물질을 생성하기도 한다.

또한 이 생체정보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따라 우리 인체에서는 새로운 세포들이 계속 생겨나기도 하는데, 수맥파나 전자파와 같은 외부 파장에 의해 생체정보파동이 교란되면 암과 같은 변이된 세포들이 생겨나기도 한다.

이는 의도적으로 생체정보프로그램을 조작할 수도 있다는 물리적 증거이다. , 수맥파나 전자파가 생체정보파동을 교란시킬 수 있는 반면에, 치유목적으로 생체정보프로그램을 조작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아울러 의도적으로 생체정보프로그램을 조작하여 현대의학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질병들도 쉽게 완치할 수 있다.

아직 현대의학은 우리 인체를 이루고 있는 생체정보프로그램의 진실을 알지 못한다. 아울러 이 생체정보프로그램 조작으로 현대의학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질병 치유가 가능하다는 사실도 알지 못한다.

그래서 현대의학 상식으로는 이해가 어려울 것이다.

치유정보가 입력된 손목시계를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무좀균, 헬리코박터균, 중독균, 감기바이러스 등이 소멸된다는 사실을 말이다.

지금 당장이라도 생체정보프로그램 조작으로 코로나19 백신을 생성할 수 있는데, 현대의학은 이 진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그로 인해 사람들은 이 무더위에도 코와 입을 마스크로 가린 채, 편히 숨 쉴 수 있는 자유마저 박탈당했다. 치유정보가 입력된 메모리 플레이어만 착용하면 편히 숨 쉴 수 있을 텐데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2만원도 되지 않는 싸디싼 메모리 플레이어로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방 및 완치할 수 있는데 말이다.

이는 약물 사용이 아니기에 부작용도 전혀 없다.

그냥 하면 된다.

그런즉, 전국의 코로나19 관련 의료진들과 연구기관들에 메모리 플레이어를 이용한 생체정보프로그램 조작 방법을 사용해 보길 제안한다. 본인에게 연락을 주면 아무런 보상 없이 적극적으로 돕겠다.

 

김 대호

dhk5@hanmail.net

010-4905-3758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