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학교 장흥통합의료병원이 정남진장흥사랑 상품권 가맹점에 지정돼 병원비를 지역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장흥통합의료병원은 내과, 재활의학과, 한방내과, 한방재활과 및 영상의학과로 5개 진료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만성질환, 뇌질환, 통증, 암 등을 통합의료적 관점으로 접근하여 치료하고 있다.

6월 한 달 동안은 정남진장흥사랑 상품권이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장흥통합의료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장흥통합의료병원은 재활의학과 및 재활센터를 운영해, 지역 내 전문 재활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이 외부지역에서 재활치료를 받기 위해 장기간 체류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있다.

청정한 지역 환경과 최신 의료장비, 그리고 친절하고 유능한 의료진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수준 높은 통합의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세응 병원장은 의료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동시에 지역경제를 살리고자 정남진장흥사랑 상품권을 기부해 분기별 친절 및 우수 직원에게 포상으로 지급하고 있다.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해서는 장흥군의 지원으로 병원 내에 장흥관광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외지에서 병원을 방문하는 환자와 보호자를 위한 의료-관광 연계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 중이다.

노세응 병원장은 “장흥군의 우수한 자연친화적 자원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통합의료 모델을 만들겠다”며, “지역 휴양·의료 관광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