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회장 김태환)는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주) (대표 최정현)와 지난 12일 양 기관의 발전과 상호협력을 촉진하고 국내 유망 벤처 기업 발굴, 육성 및 투자 활성화 등 적극적인 업무협력을 추진하여 산업지능화의 분야의 선순화 벤처생태계를 조성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와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주)긴밀한 호협력을 추진하여 양 기관이 상호 호혜적인 차원에서 협력해야 할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양 기관은 ▲ 산업지능화 기반 유망 벤처기업 발굴, 육성을 위한 투협력 ▲ 산업데이터 활용 기업의 시장 확대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협력 ▲ 투자기업 및 협회 회원사의 가치 제고를 위한 지원 체계 구축 ▲ 양 기관의 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 인프라 지원 ▲ 기타 벤처 산업 발전을 위한 협업 사업 등에 대해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최동학 부회장은 "양 기관의 적극적인 업무협력을 통해 벤처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고 국내 유망 벤처 기업 발굴, 육성하여 대한민국의 혁신성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 대표 최정현은 "산업지능화를 선도할 유망 벤처 기업들에 대한 투자와 산업지능화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유망 벤처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좌)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최동학 부회장 (우)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 최정현 대표
(좌)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최동학 부회장 (우)알바트로스인베스트먼트 최정현 대표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