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최화형 시민기자] 장흥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영석) 지하 경로식당에서 지난 3월23일 농협중앙회 전남지역본부(부본부장: 최석진), 대한한돈협회 전남도협의회(회장; 서두석), 장흥축산농협(조합장: 문홍기) 및 임직원과 무료급식소 이용어르신 53명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돼지고기 수육 및 불고기 나눔잔치를 가졌다.

이날 행복나눔! 한돈나눔! 행사는 저소득 어르신들을 섬기고 봉사하기 위하여 돼지고기 수육 및 불고기를 후원해주시고, 연로하신 어르신들의 배식봉사를 20여명의 임직원이 바쁜 업무가운데 참석해 주셨다.

또한, 금년에도 지역기관간에 네트웤을 구축하여 무료급식소를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하여 한국수자원전남서남권관리단(단장:박성호) 물사랑 나눔 봉사대(대장:권재혁)에서는 년5회 생신잔치를 후원해주실 계획이다.

또한 교도소(소장:노용준)보라미봉사단에서도 월1회 간식 준비와 배식봉사로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어서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그밖에도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땅속깊은 곳에서 우물물을 끌어 올릴수있는 한바가지의 마중물 같은 후원자님들이 계시기에 정남진 장흥은 따뜻한 봄기운이 감돌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