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5월31일 오전10시부터 남양주 소재 올스타수상레져 에서는 홍순구대표의 3번째 어린이봉사가 있었다. 포천시 영북면에 위치한 꿈이있는마을 에서 출발해 올스타수상레저에 10시에 도착후, 홍대표의 간단한 안내 인사를 시작으로 모터보트 드라이브를 하였고 (아이들29명 인솔교사11명) 점심식사 후에는 정인상프로의 웨이크보드 데몬쇼가 있었다. 이후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워터슬레이드등 수상놀이기구 4종을 아이들에게 체험시켜 주었다.

올스타수상레져 홍순구 대표
올스타수상레져 홍순구 대표
꿈이있는마을 어린이들과 봉사자들
꿈이있는마을 어린이들과 봉사자들

이날 보트운전과 서포터즈는 김태연, 이우석, 안성수, 서정배, 나윤혁, 김창용, 정휴철, 권판순, 한정근, 그외 서종자율방범대 박현구대장 외8명의 대원들이 시간을 내어 봉사에 참여해 주었다. 협찬으로는 홍순구, 이정우 대표가 45인승 버스를 대절해 출장뷔페와 통돼지바베큐 점심식사를 제공하여, 이를 서종방범대및 봉사인원이 함께 아이들에게 배식을 해주었다.

바나나보트 체험
바나나보트 체험
수상 놀이기구 체험
수상 놀이기구 체험

윤홍은 음악교습소 대표는 아이들이 먹을 간식과 인형을, GRIT 스포츠컴퍼니 최동현 대표는 축구선수 이용(전북현대), 김신욱(울산현대), 한승규(fc서울) 사인 축구화를 제공해 주었고, 올스타수상레져를 이용하는 동호인 김미경은 과자와 아이스크림과 간식을, 동호인 김현호는 통닭 10여마리, 동호인 정지윤은 소장해오던 인형을, 바이웨이크 코리아에서 레쉬가드와 반바지를 제공해 주어 아이들은 푸짐한 선물과 놀거리, 먹거리를 충분히 즐기는 휴일이 되었다.

 

박현구 서종방범대장(가운데)과 대원들
박현구 서종방범대장(가운데)과 대원들

뉴스포털1기자 홍기찬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