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신데코(대표 한상기)와 KB금융그룹(은행장 허인)은 증권대행업무 및 수탁계약서를 체결하였다.

 ㈜세신데코는 상장추진을 계획하는 등 명의개서 대리인 선임이 필요한 상황에서 KB금융그룹과 증권대행업무 및 수탁계약을 체결하여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KB금융과 협의를 통해 주권발행 및 교부 등 주식관련 업무를 진행하게 됐다.

㈜세신데코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천혜의 자연환경인 라오스에 진출 농식품 제조법인을 설립하는 등 논우렁이를 생산하여 국내로 들여와 제품개발 및 “우렁두메골” 상표를 출원했을 뿐 아니라, 우렁이 전문요리와 함께 쌈밥전문 프랜차이즈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서울 은평구에 본점을 개설하여 성업 중인 가운데, 향후 우렁이를 활용한 식품과 더불어 건강제품을 개발하여 국민건강 식품개발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한상기 대표는 “㈜세신데코는 캔.파우치 등의 우렁이 가공식품을 개발하여 현재 국내 중견기업 B사에 납품 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납품 문의가 잇따르는 가운데 가공식품 개발에 집중한다.” 라고 전했다.

보양 건강식품인 우렁이 전문요리점 가맹사업에 몰두하며 연내에 직영점을 최소 10개 이상 오픈을 목표로 하는 등 2021년까지 1차 200개 이상 최종 300개 직영체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세신데코의 경영컨설팅을 맡고 있는 권용순 M&A전문가는 전반적인 업무를 맡은 가운데, 이번 기업성장과 관련해 KB금융그룹과 명의개서 대리인 선임을 원활히 체결되도록 했다.

권용순 박사는 2016년 신지식인상, 국회부의장상, 2017년 서울시장상, 2018년 경기도지사상, 경기도의장상, 2019년 국회의장상 등 국회의원 표창 다수를 받은 이력과 함께 명예 경영학박사, 명예 교육학박사, 대학원 객원교수, M&A 및 투자유치 전문가로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