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웨딩박람회가 봄맞이 예비부부를 위해 코로나19 거리두기등 방역으로 인해 소규모 형태이지만 임팩트 있는 행사를 이번 달 4월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밴틀리호텔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박람회측은 감염방지에 총력을 기울였으며, 이번 봄맞이 박람회는 많은 경험을 갖춘 웨딩플래너의 주도 아래 예비부부들이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사전 신청 방문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100%선물증정은 물론 웨딩홀,예식장,웨딩스튜디오,촬영,드레스,피부 체형관리, 메이크업,혼수,신혼여행지,예물등 웨딩정보를 한곳에서 확인 가능했다.

더불어 예비 신랑,신부의 관심도에 따른 맞춤형 상담 및 웨딩플래너와의 1대1 무료 컨설팅을 진행해 만족한 행사 결과를 이루었다고 한다.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결혼상품과 과정에 대한 정보 등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하고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더불어 광주지역 결혼식장 관련 실질적인 정보 제공도 이뤄진다.

광주 웨딩업체 섭외로 적절하고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었다.

이번 박람회의 특징은 간소한 규모지만 최소의 웨딩 상담 스케줄로 진행하므로 소수 정예 웨딩플래너의 밀착 관리 및  임팩트 상담이 이뤄지는 것도 포인트다.

광주웨딩박람회를 주관 주최한 이은수대표는 “광주지역 웨딩홀,웨딩샵이 준비한 혜택 외에 광주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 혜택이 있다”며 "광주지역 예식장 특전 적용, 광주웨딩샵, 예비부부의 얼굴윤곽,피부관리 전문업체 연결등 광주웨딩박람회’에 파격적인 금액 및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박람회에 참여한 광주 피부관리샵 업체인 화사로움 메디에스테틱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어려운 방역상황에도 불구하고 예비부부의 웨딩정보를 위해 노력해준 광주웨딩박람회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5월16일~17일 염주체육관에서 진행예정인 '쿨!광주웨딩박람회'에서도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데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랑, 신부들은 해당  사이트로 예약방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