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인체를 치유-백신을 생성하는 공장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인체를 치유백신으로 만들어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예방 및 소멸할 수 있습니다!

 

문재인대통령님!

본인은 20년 이상의 오랜 연구와 치유경험을 통해, 우리 인체를 이루고 있는 생체정보프로그램을 변형시켜 인체를 치유-백신을 생성하는 공장으로 만들 수 있다는 아주 놀라운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의 실험을 통해 확인된바, 생명을 가진 유기물뿐만 아니라 생명이 없는 물이나 금속도 정보를 기억하고, 그 정보에 따른 파동에너지를 방출합니다.

우리 인체도 정보를 기억하고, 그 정보에 따른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우리 인체도 물질로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인체를 치유-백신을 생성하는 공장으로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이는 누구나 할 수 있는 너무도 쉬운 일입니다.

다만 몰라서 하지 않을 뿐입니다.

그런즉, 정부차원에서 이 과학적 진실에 대해 확인해 줄 것을 청원합니다.

우선 실험용기 자체에 치유정보를 입력시키게 되면, 그 실험용기 안에 들어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1시간 내에 소멸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충제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소멸되는 데는 48시간이 걸렸지만, 실험용기 자체를 치유백신으로 만들면 1시간 내에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소멸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본인의 오랜 연구와 치유경험으로 식중독균이나 감기바이러스를 소멸시키는 데는 130초 정도밖에 걸리지 않았지만, 본인은 아직 코로나19 감염환자를 치유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1시간으로 길게 정한 것입니다.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자기주장을 위한 이론보다, 실제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는 물리적 증거입니다.

그런즉, 물체가 어떻게 정보를 기억하고 어떤 결과를 나타내는지를, 실제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무더운 여름에 한 공간에서 실험한 결과입니다.

 

이 사진에서 보여주는 것처럼 사랑, 부활, 축복이라고 쓴 병은 맑은 물을 유지하고 있지만, 사망, 짜증이라고 쓴 병의 물은 썩은 상태입니다. 불쾌라고 쓴 병의 양파는 먼저 죽어버렸기 때문에 치운 상태입니다.

아래 사진이 불쾌라고 쓴 병의 양파 모습입니다.

 

이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불쾌라고 쓴 병의 양파가 썩은 체액을 쏟아내면서, 병 밖으로 썩은 물이 흐르며 불쾌한 냄새를 풍겼습니다. 병에 쓴 글자대로 말입니다. 더욱 신기한 것은 부활이라고 쓴 병에 채워진 물의 밑바닥에서, 아주 영롱한 빛을 내는 다섯 개의 구슬이 생긴 것입니다. 아래 보이는 사진이 바로 그 장면입니다.

 

이 사진에서 부활이라고 쓴 병에 채워진 물의 밑바닥에 구슬이 생긴 것이 보입니다. 아래 사진은 그 구슬의 모습을 확대한 것입니다. 물밑바닥에 어떻게 이 같은 공기방울이 생길 수 있을까요? 이 물방울-구슬은 양파뿌리가 밑바닥에 내려올 때까지 오랫동안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양파뿌리가 그 구슬을 먹어치운 듯이 없어졌습니다.

 

이 사진에서 보듯이 물방울-구슬 1개가 사라졌습니다. 마치 양파뿌리가 먹어치운 듯이 말입니다. 참으로 신기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처럼 생명체뿐만 아니라, 생명이 없다고 하는 물이나 고체물질까지도 정보를 기억하고, 그 정보에 따른 결과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에모토 마사루 박사는 물이 인간에게 미치는 영향과 물에 들어있는 정보는 무엇이고, 그 정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없을까하고 고민을 하다가, 물을 얼려서 그 결정을 사진으로 찍어 보기로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는 우선 물을 나누어 놓고, 음악이나 다양한 표현의 말을 들려주고, 또 사진이나 글자를 보여주고, 그 물들을 얼려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결과 그 내용에 따라 물의 결정이 나타났습니다. 사랑과 감사라는 내용의 글을 보여준 물은 아주 아름다운 육각형 결정을 나타냈고, ‘악마라는 글을 보여주었을 때는 지옥의 음부와 같은 모습을 나타냈으며, ‘천사라는 글자를 보여 주었을 때는 천사의 면류관 같은 형상을 나타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물은 글자의 내용에 따라 상반된 형상의 결정체를 나타냈습니다. 이처럼 양파와 물에서 나타난 현상이 인체에서도 동일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사진에서 왼쪽은 치유전의 목 상태인데, 보는 것처럼 환자의 목은 갑상선 종양으로 인해 심각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흰색 T셔츠를 입고 목상태가 이처럼 달라졌습니다.

(이처럼 글을 쓴 옷을 입지 않고서도 생체정보프로그램 변형이 가능합니다.)

사실 이 환자는 처음에 혈관이 막혀 목을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였는데, 병원에 가서 3개의 칩을 혈관에 넣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1개의 칩은 100만 원 이상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병원 예약을 하루 앞두고 교회 전도사의 부탁으로 전화통화를 하며, 환자의 몸을 치유에너지로 바꾸어 그 즉시에 막힌 혈관이 뚫렸습니다. 수술을 하지 않고 완치가 된 것입니다.

그리고 환자는 귀 속에 무좀균이 있어서, 무려 40년 동안이나 귀 속이 가려워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무좀이라면 발에만 생기는 줄 알았는데, 귀 속에 무좀이 있다는 것은 처음 안 사실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 무좀은 치유를 시작한지 3일 만에 사라졌습니다.

식중독균이나 감기바이러스는 단 한 번의 전화통화로 완치되었는데, 그 무좀균은 3일 정도 걸린 것입니다. 역시 전화통화로 환자에게 치유정보를 제공하면서, 환자의 몸을 치유에너지로 바꾼 결과였습니다.

 

이 사진의 에이즈 환자는 자신의 손으로 부활이라고 쓴 옷을 입고, 본인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이처럼 치유되었습니다. 본인은 그 전화통화로 환자에게 치유정보를 제공하며, 그의 몸을 치유백신으로 바꾸어 주었던 것입니다.

이는 누구만의 특별한 능력이 아니라,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만 아직 세상은 이 생체정보프로그램의 진실을 알지 못할 뿐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확실히 소멸시킬 수 있는 과학적 근거

 

인체를 이루고 있는 세포를 쪼개면 분자가 나오고, 분자를 쪼개면 원자가 나오는데, 그 원자에서는 끊임없이 전자기파가 방출됩니다. 이 원자는 살아 움직이는 생명력으로 끊임없이 전자기파를 방출하는 것입니다.

이 원자들로 이루어진 물질과 생명체들에 어떤 정보를 제공하면 그 정보에 따른 파동에너지(전자기파)를 방출하면서, 그 정보가 반영된 결과를 보여줍니다.

1988 프랑스 파리대학교의 벵브니스트(J. Benveniste)는 이태리, 이스라엘, 캐나다 4개국의 과학자들과의 공동연구를 통하여, 물이 정보를 기억한다는 사실을 발표하였습니다.

우리 인체는 70% 정도의 수분으로 이루어진 물탱크입니다.

그러니 우리 몸이 정보를 기억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것입니다.

더구나 인간은 정보를 기억할 수 있는 뇌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그 정보에 따른 치유결과를 나타내기도 하는 것입니다.

인체를 이루고 있는 생체정보프로그램이 전자파나 수맥-파에 의해 변형되면, 변이된 세포가 생기면서 암-덩어리가 됩니다.

극심한 스트레스나 부정적인 생각에 의해서도 생체정보프로그램이 변형되면, 여러 질병의 원인이 됩니다.

이는 절대 부인할 수 없는 과학입니다.

아울러 이 생체정보프로그램을 긍정적인 치유정보로 변형시키면, 병든 육신도 치유에너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세균이나 바이러스도 무력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 역시 절대 부인할 수 없는 과학입니다.

신종-바이러스란 어떤 외부적 환경에 의해서 변형된 바이러스란 뜻입니다.

외부적 환경에 의해 생체정보프로그램이 왜곡된 기형아가 태어나듯이 말입니다.

아울러 우리 몸의 생체정보프로그램도 변형될 수 있습니다. 외부적 환경에 따라 나쁘게 변형될 수도 있지만, 좋게도 변형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역시 절대 부인할 수 없는 과학입니다.

아울러 생체정보프로그램 변형을 확인하는 것은 아주 쉬운 일입니다.

식중독에 걸렸거나 만성장염으로 인한 복통 및 설사를 자주 하는 사람이 있다면, 생체정보프로그램 변형으로 2분 내에 즉시 완치되는 것을 스스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깊은 산속에 고립된 식중독 환자도 전화통화만으로 2분 내에 100% 완치할 수 있습니다. 전화통화로 환자의 몸에 치유정보를 입력시키고, 식중독에 감염된 환자의 몸을 치유-백신으로 만들어서 식중독 균을 소멸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 식중독에 감염된 환자의 생체정보프로그램을 치유프로그램으로 변형시켜 식중독 균을 소멸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치유경험에 의하면, 이는 100% 확률입니다.

이는 특별한 능력이 아니라,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 스스로도 자신의 몸을 치유-백신으로 만들어서 완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직 이 생체정보프로그램의 진실을 몰라서 하지 않을 뿐입니다.

그런즉,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환자도 단 하루면 넉넉히 완치할 수 있습니다.

식중독균, 감기바이러스, 설사, 만성장염으로 인한 복통 등의 환자들을 단 한 번의 전화통화만으로 100% 완치한 확률을 놓고 볼 때 그렇습니다.

특히 이 치유프로그램으로 면역력이 거의 고갈된 에이즈 환자도 치유되었습니다.

당시 환자의 면역 수치는 50정도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항암제는 호중구가 최소한 1000(면역수치)이 넘어야 맞을 수 있고, 500이하면 격리 입원해야 하는데, 그 환자는 정상적으로 직장에 출근하면서 치유되었습니다.

그 결과 10일 만에 환자의 입에서 곰팡이 균이 사라졌습니다.

식중독균이나 감기 바이러스들은 단 한 번의 전화통화로 즉시에 완치된 반면에, 또 무좀균은 3일 만에 소멸된 반면에, 그 에이즈 환자의 입에서 곰팡이 균이 소멸되는 데는 10일 정도 걸린 것입니다.

이어 흉부통증이 사라지고, 매일 밤 고열에 시달리던 것도 사라졌습니다.

잃어버렸던 매운 맛도 차츰 느끼게 되면서, 음식물 섭취도 정상적으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바짝 말랐던 체중은 20일 만에 12킬로 이상 회복되었고, 병원 검사 결과 33만 개 이상의 에이즈바이러스가 소멸되었습니다.

환자의 면역력은 완전 바닥이 난 상태였지만, 입안의 곰팡이 균을 완전히 소멸시켰을 뿐만 아니라, 1혈액 중에 득실거렸던 33만 개 이상의 에이즈바이러스도 소멸시킨 것입니다. 1혈액 중에서 33만 개 이상의 에이즈바이러스를 소멸시킨 것은, 온몸 전체를 놓고 보면 엄청난 수에 해당합니다.

이처럼 환자의 혀와 입천장을 비롯한 식도에서 곰팡이 균이 소멸되고, 1혈액 중에서 33만 개 이상의 에이즈바이러스가 소멸된 상황에서 면역 수치가 220으로 상승했습니다. 50에서 220으로 상승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여전히 매우 낮은 수치입니다. 500이하면 격리 입원 대상인데, 그 환자는 50에서 겨우 220으로 상승했으니 말입니다.

그럼에도 환자의 입과 식도에서 곰팡이 균이 깨끗이 소멸되었을 뿐만 아니라, 1혈액 중에서 33만 개 이상의 에이즈바이러스가 소멸되었습니다.

비록 환자의 면역력은 완전히 바닥이었지만, 그 환자의 몸을 치유에너지로 바꾸어 그 같은 치유를 이룬 것입니다.

그런즉, 이 환자에 비하면 코로나 바이러스는 정말 아무 것도 아닙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환자 중에, 이처럼 면역력이 고갈된 환자는 없기 때문입니다. 또 이 에이즈 환자처럼 심각한 합병증을 가진 사람도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에이즈바이러스는 인체 내의 면역세포로 침입하여 세포를 파괴시키거나 기능을 마비시키는 반면에, 코로나바이러스는 호흡기와 소화기계 감염을 유발합니다. 아울러 코로나바이러스를 소멸시키는 것은 너무도 쉬운 일일 것입니다.

 

무좀균을 소멸하는 데는 3일 정도의 기간이 걸렸지만, 식중독균이나 감기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들은 모두 단 한 번의 전화통화로 완치되었습니다. 식중독균이나 감기바이러스 등, 금방 생겨난 것은 금방 소멸되었던 것입니다.

불면증, 변비, 무릎통증 등, 치유에 실패한 질병도 있습니다. 하지만 식중독균이나 감기바이러스 등에 감염된 환자들은 너무도 쉽게 100% 완치되었습니다.

아울러 코로나19 바이러스도 너무 쉽게 100% 완치될 것을 확신합니다.

 

생체정보프로그램 변형으로 인한 치유법의 장점

1. 의료시설이 따로 없어도 됩니다.

2. 항생제나 백신과 같은 약이 없이도 즉시 완치할 수 있습니다.

3. 최단 시간 내에 완치가 가능합니다.

식중독이나 만성장염으로 인한 복통 및 설사 등은 2분 내에도 완치가 가능한 것입니다.

4. 치유-자와 환자가 직접 만나지 않아도 됩니다.

전화통화만으로도 환자의 생체정보프로그램을 변형하여 완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환자와의 접촉으로 인한 감염 위험이 전혀 없습니다.

5. 스스로 자신의 몸을 치유-백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6. 동시에 인원수 관계없이 많은 환자들을 한꺼번에 치유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을 한꺼번에 치유할 수도 있습니다.

7. 후유증이 전혀 없습니다.

8. 비용도 전혀 들지 않습니다.

9. 국민들을 코로나19 공포에서 완전히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10. 국가경제의 엄청난 피해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호주 모나시대 연구진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구충제 이버멕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바이러스를 죽인다는 실험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이 구충제가 어떤 경로로 바이러스를 제거하는지는 알 수 없으므로, 이번 결과는 세포배양 실험에서 나온 결과이므로 코로나19 환자에게 직접 투여하는 임상 시험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인간에게도 적용 가능한지, 얼마의 용량을 투여해야 효과가 있는지를 확인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런즉,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실험 용기에서 1시간 내에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실험 용기를 치유백신으로 만들어서, 그 실험용기 안에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1시간 내에 소멸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아울러 일반 감염환자를 단 하루 만에 완치할 수 있습니다.

(중증환자는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역시 환자의 몸을 이루고 있는 생체정보프로그램을 변형시켜, 환자의 몸 상태를 치유백신으로 만듦으로서 하루 만에 완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를 확인하는 데는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그 어떤 약도 전혀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문재인대통령님!

현대의학기술로 코로나19 치유백신을 개발하는 데는 1년이 넘게 걸린다고 합니다.

이 기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어갈 지는 불 보듯이 빤한 일입니다.

또 그로 인한 경제적 피해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입니다.

하지만 생체정보프로그램을 변형시켜 인체를 치유백신으로 만들 수 있는 지를 확인하는 것은, 지금 당장이라도 할 수 있는 너무도 쉬운 일입니다. 더구나 지금은 조금의 가능성이라도 있다면, 무엇이든 해보아야할 비상시국입니다.

아울러 두 가지만 확인해 보면 됩니다.

 

첫째로, 정말 이 생체정보프로그램을 의도에 따라 변형시켜, 물질을 치유백신으로 만들 수 있는가를 실지 실험을 통해 확인하는 것입니다. , 실험 용기 자체를 치유백신으로 변화시킴으로서, 실험용기 안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1시간 내에 소멸되는 것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둘째로, 코로나19 감염환자를 전화통화만으로 단 하루 만에 완치하는 4차원 의학의 기적을 실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문재인대통령님!

우리 국민들의 소중한 생명건강과 국가경제회복을 위해, 또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전 세계적 대재앙을 끝내기 위해, 이 치유법에 대한 실험 및 확인을 전문 기관에서 할 수 있도록 정부차원에서 조치해 주시길 간곡히 청원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