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유동완 기자]

데상트골프, 무소음 테크놀로지 고스트재킷’ 출시사진 제공=데상트골프
데상트골프, 무소음 테크놀로지 고스트재킷’ 출시
사진 제공=데상트골프

퍼포먼스 골프웨어 데상트골프는 소리 없이 움직이는 신출귀몰한 고스트의 움직임에서 착안해 스윙시 소음을 최소화한 안티노이즈 자켓 ‘고스트재킷’ (Ghost Jacket)시리즈를 선보인다.

데상트골프는 ‘스윙 시 옷의 소음을 줄인다면 집중력을 높일 수 있을것’이라는 PGA 투어프로 배상문프로의 의견을 적용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배상문 프로는 ‘스윙시 팔과 옆구리 부분에서 발생하는 옷의 마찰음을 최소화한 제품이면 스윙에 도움이 될 것 같다’ 라고 말해 안티노이즈 제품의 컨셉을 구체화 시켰다.

안티노이즈 소재와 몸판에 소음을 최소화 시키는 우븐 소재를 사용하여 스윙 시 옷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줄인 것이 고스트재킷의 특징으로, ‘퍼포먼스에 집중’을 컨셉으로 골퍼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설계됐다.

또한, 스윙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스윙 모션 패턴을 적용하여 어깨 결림을 최소화하고 등판과 소매에 신축성을 극대화한 심리스 소재를 적용 해 활동성 까지 극대화 하였다.

봄철 라운드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통기성을 강화하였고 앞판에 우븐 사용으로 바람을 막아 주도록 완성했으며, 스타일을 중시하는 골퍼들을 위해 다양한 컬러와 앞판에 은은한 유광 프린트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한 층 강화시켰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