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유동완 기자]

PXG 다마스커스 머스탱 퍼터=카네 제공
PXG 다마스커스 머스탱 퍼터=카네 제공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가 다마스커스 스틸 소재를 사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인 ‘다마스커스 머스탱 퍼터’를 오는 30일 전 세계 단독으로 한국에서 출시한다.

PXG 공식수입원 카네는 기존 PXG 블레이드 퍼터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모았던 PXG 머스탱 모델을 다마스커스 소재로 특별 제작, 오직 한국에서만 200개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PXG 다마스커스 머스탱 퍼터는 높은 관용성을 자랑하고 헤드 외형 특성상 넓은 아웃라인으로 어드레스 시 안정감을 주며, 페이스면은 피라미드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프트한 터치감과 일관성 있는 타구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중세시대 최고의 무기에 사용된 소재로 알려진 다마스커스 스틸을 사용했으며, 각 제품마다 한정판을 의미하는 고유의 넘버링이 새겨져 있다.

또한, 수제 제작된 블랙 그립과 세련된 헤드 커버 패키지는 다마스커스 스틸 소재의 독특한 스타일과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카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PXG매니아층이 두터운 국내 골퍼들을 위해 미국 본사와 기획하여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하는 특별한 제품”이라며 “신비로운 문양과 PXG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가미된 제품인 만큼, 소장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느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PXG 다마스커스 머스탱 퍼터는 전국 공식대리점에서 출시하기에 앞서, 30일 오전 9시부터 PXG 홈페이지에서 특정 넘버링이 새겨진 제품(선착순 10개 )을 사전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