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jc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잠시멈춤 캠페인 진행

(사)한국청년회의소 제69대 이종석중앙회장 '잠시멈춤' 캠페인
(사)한국청년회의소 제69대 이종석중앙회장 '잠시멈춤' 캠페인

조직의 소통 속에 JC 정체성을 확립하고 회원역량개발을 극대화한 청년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발전하는 (사)한국청년회의소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합니다!

3월 19일 (목) 장성JC 사무국에서 한국JC 사업계획 중간점검보고 및 코로나19 위기대응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사)한국청년회의소 제69대 이종석중앙회장을 비롯한 회장단·감사 및 상무위원이 참석하여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건강과 안전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잠시 멈춤’ 캠페인을 펼쳣다.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은 전염병 확산을 막거나 늦추기 위해 사람들 사이의 거리를 유지하는 감염통제 조치입니다. 보다 안전한 우리의 내일을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 ‘잠시 멈춤’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이종석중앙회장은 "감염성 높은 질환의 전파를 막기 위해 모임을 취소하고, 예배를 중단하고, 행사를 멈추고, 개학을 미루는 것도 사회적 거리두기의 실천이다"라고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잠시 멈춤' 캠페인 행동수칙>

하나, 외출을 자제하고 모임을 연기하는 등 타인등과의 만남을 자제해주세요.
둘, 전화, 인터넷, SNS로 소통하며 지인과 몸은 멀리 마음은 가까이 해주세요.
셋,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로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켜주세요.

이종석중앙회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잠시 멈춤’에 회원 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하며 잠시 쉬어간다는 마음으로 더 큰 행복과 안전을 위해 사람들 간 이동·접촉을 최소화한 실천수칙을 준수한다면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