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공장 운영해여 민생고 해결 20년 감기 바리러스 정도야 마스크쓰고 최선
코로나 바이러스로 외출도 조심스러운 현재, 주부들의 사랑 한 몸에-

 

출처 : 광주싱크대공장직영 공식 블로그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국은 물론이고 전세계를 위협하고 있다. 수많은 시민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면역력에 신경 쓰고 있는 현 시국에 광주싱크대공장이 주부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왜일까?

주방을 늘 질리지 않게, 깔끔한 모습으로, 원하는 디자인으로 유지하고 싶은 게 주부들의 소원이다. 광주싱크대공장은 주부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완벽한 설계 및 시공을 자랑하고 있다. 시중에서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싱크대를 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의견을 100% 반영한 새로운 싱크대 디자인을 설계하며 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광주싱크대공장의 노력에 비해 비용은 저렴한 수준에 그치고 있어, 주부들이 문의가  많다. 공장으로 바로 가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단가에 싱크대를 할 수 있겠지 라는 기대심으로 문의가 적잖다고 했다.

광주싱크대공장  ㅇ대표(57) 벽진동은 “싱크대 설계 및 시공 문의는 계절에 상관하지 않고 늘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고객이 줄어들까 걱정이 많았지만, 다행히도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했다. 또한 “단순히 싱크대만 교체 시공하는 것이 아니라 배관 공사, 타일 교체 등 주방에 속한 모든 공간 및 부분에 대한 전문 시공업자 팀이 함께 하고 있기에 전체적인 주방 리모델링에 관련된 문의도 상당히 많다”고 했다. 또 국가에서 지키라고 하는 손씻기 마스크쓰기를 철저하게 지킨다고 했다.

 

광주싱크대공장 010-5553-8515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