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붙이기 타일시공, 떠붙이기 시공, UBR욕실 시공, 배관 등 20년 경력으로
지속된 불황 속에서도 홀로 호황기를 겪는 광주욕실 전문 시공업자

성실시공 A/S 완벽수준 20년 노하우로 욕실을 시공하고 있는 시공자이다.

부동산 시장은 말 그대로 불황기를 제대로 겪고 있다. 이사를 가는 이도 없으니 ‘리모델링’을 의뢰하는 고객도 자연스럽게 줄었다는 것이 인테리어 업계의 상태. 부동산 불황으로 인해 이사를 하는 시민은 줄었지만, 기존의 집을 새롭게 변신시키는 ‘인테리어’의 수요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공급이 수요를 따라오지 못할 정도로 호황기를 겪고 있는 광주욕실 전문 시공업자를 만나 보았다.

광주욕실인테리어 관계자는 “물가가 올라갔다 해서 인테리어 비용도 같이 올라가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 늘 거품 없는 가격, 합리적인 비용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며, “또한 20년 경력의 전문 시공업자들로 구성된 팀이기 때문에 빠르고 정확한 시공, 완벽한 AS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일반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광주욕실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것보다 전문 시공업자와 직접 소통하며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것이 훨씬 빠르고 정확하며 비용도 합리적이라는 것이 이들의 주된 의견이다.

한편 풍부한 경력과 뛰어난 노하우를 지닌 전문 시공업자 팀이기에 봄맞이 인테리어 문의 사항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욕실 시공 20년 010-5553-8515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