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유동완 기자]

박인비20승달성기념 젝시오 보상판매 이벤트 이미지사진 제공=던롭스포츠코리아
박인비20승달성기념 젝시오 보상판매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이하 던롭)가 ‘골프여제’ 박인비(32)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통산 20승 달성을 기념해 젝시오 일레븐 & 엑스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젝시오에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3월부터 전국의 던롭 인증 대리점에서 젝시오 일레븐 & 엑스 남성용 드라이버 구매 후, 기존 젝시오 드라이버를 반납하면 최대 30만원 현금 보상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젝시오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으로의 교체를 지원한다.

젝시오는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이라는 핵심 가치로, 기존의 젝시오 메인 라인업을 승계하는 “젝시오 일레븐”에 파워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X)”를 새롭게 추가하여 모든 골퍼들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아마추어 골퍼들의 골프 라이프를 지원하는 브랜드로서 이벤트를 통해 강해지고 새로워진 젝시오의 체험 가치를 제공한다.

LPGA 무대에서 통산 20승을 달성한 박인비는 젝시오의 후원을 받는 동안 골든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고 LPGA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되기도 했고, 새로운 젝시오 엑스를 통해 박인비의 2020년 도쿄 올림픽 도전에도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간다.

젝시오 일레븐 & 엑스는 전국의 300여개 던롭 인증 대리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보상판매 이벤트 참여는 구매한 대리점과 젝시오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