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유동완 기자]

와이드앵글이 발표한 기능성, 스타일을 겸비하고 실용성이 뛰어난 골프 티셔츠와 니트(풀오버) 스타일
와이드앵글이 발표한 기능성, 스타일을 겸비하고 실용성이 뛰어난 골프 티셔츠와 니트(풀오버) 스타일

와이드앵글이 국내 아마추어 골퍼 27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계절별 골프웨어 구매 선호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아마추어 골퍼 10명 중 7명(68.1%)이 봄에 골프웨어를 가장 많이 구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로운 골프 시즌을 앞두고 라운드 복장 준비를 서두르는 남성들은 일교차 큰 날씨에 대비, 체온을 유지하고 근육을 보호하기 위한 기능성 의류를 찾는다는 분석이다.

이에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하면서도 실용성이 뛰어난 골프 티셔츠와 니트(풀오버) 스타일을 소개했다.

겨울 동안 갈고 닦은 스윙 실력을 뽐내고 싶은 골퍼라면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골프 티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고, 일교차 큰 날씨로 인해 자칫 근육이 긴장돼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꼭 맞는 핏을 보장해주기 때문이다.

‘배색 포인트 카라 티셔츠’는 신축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유럽 져지 소재를 사용해 스윙 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며, 레드와 그레이 컬러로 선보였다.

‘W 리미티드 긴팔 티셔츠’는 와이드앵글의 스테디셀러인 ‘W 리미티드 라인’ 제품으로, 최상의 컨디션에서 필드 플레이를 펼치도록 우수한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른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라운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필기체 워딩 풀오버’는 봄 계절에 맞춰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했고, 어깨에 와이드앵글 자수 로고를 새겨 브랜드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차별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혼디어 패턴 라운드넥 풀오버’는 와이드앵글의 시그니처 패턴인 혼디어(순록) 패턴을 사용, 블랙과 화이트 배색을 사용해 여성 골퍼와 함께 커플 니트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남성 골퍼들은 여성 골퍼들에 비해 패션 트렌드와 디자인에 정보를 얻는 데 어려움이 많다는 점에 착안, 봄 라운드 의류를 추천한다.”라며 “스타일은 물론, 기능성 티셔츠를 선별, 자신의 취향과 목적에 맞는 상의 구매로 봄 라운드를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