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서울문화네트워크 상호업무협약(MOU) 체결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서울문화네트워크 상호업무협약(MOU) 체결
  • 추현민
  • 승인 2020.02.2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 서울문화네트워크 정정애 대표 (우측)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이상진 센터장
(좌측) 서울문화네트워크 정정애 대표 (우측)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이상진 센터장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회장 김태환)는 서울문화네트워크(대표 정정애)와 지난 27일 미래인재 육성과 관련 산업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와 서울문화네트워크가 상호 미래 지향적인 동반자 관계를 맺고 긴밀한 상호협력을 추진하여 산업지능화, 메이커 스페이스, 공유경제 등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미래인재를 육성하고 관련 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었다.

이날 양 기관은 ▲미래인재를 육성을 위한 교육과정 개발 ▲양 기관의 네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협업사업 추진 ▲ 관련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세미나, 콘퍼런스 개최 ▲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학술 교류 및 공동연구 등에 대해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이상진 센터장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육성을 위해 양 기관의 교육 노하우와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서울문화네트워크 정정애 대표는 “양 기관의 적극적인 협력과 연구를 통해 4차 산업혁명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걸맞은 진화된 교육프로그램 개발과 미래인재 육성에 매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