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는 오는 2월 21일까지 ‘2020년 방방곡곡 마을미디어교육 지원 사업’에 참여할 주민모임과 단체를 공개모집한다.

마을로 찾아가는 마을미디어교육 신청하세요!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마을미디어교육 지원 사업 공모... 2월 21일까지 접수
마을로 찾아가는 마을미디어교육 신청하세요!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마을미디어교육 지원 사업 공모... 2월 21일까지 접수

시청자미디어재단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홍미애)는 오는 2월 21일까지 ‘2020년 방방곡곡 마을미디어교육 지원 사업’에 참여할 주민모임과 단체를 공개 모집한다.

방방곡곡 마을미디어교육 지원 사업은 마을미디어 활동을 하고자하는 대전·세종·충청 지역의 단체를 대상으로 미디어교육을 통해 콘텐츠 제작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참여 단체로 선정되면, 올 한 해 주민 스스로 마을의 이슈를 담은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맞춤형 미디어교육이 제공되며, 지속적인 활동을 위한 장비, 컨설팅, 멘토링 등의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참여 단체 공모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http://kcmf.or.kr/comc/daeje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