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트스, 2020년형 골프백 ‘제트 블랙’ 컬렉션 출시
타이틀리트스, 2020년형 골프백 ‘제트 블랙’ 컬렉션 출시
  • 스포츠 유동완 기자
  • 승인 2020.02.0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유동완 기자]

타이틀리트스가 출시한 2020년형 기어 ‘제트 블랙’ 컬렉션 사진 제공=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트스가 출시한 2020년형 기어 ‘제트 블랙’ 컬렉션
사진 제공=타이틀리스트

타이틀리스트가 새로운 ‘제트 블랙’ 컬렉션으로 2020년형 기어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제트 블랙’ 컬렉션은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내구성은 물론, 한층 더 프리미엄해지고 고급스러워진 외관의 신형 투어백, 스탠드백, 가죽 헤드커버, 우산 등의 구성을 6일 전했다.

제트 블랙은 최상의 프리미엄 소재와 디테일을 도입, 완벽하게 고급스러워진 외관부터 내구성을 강화한 완성도 높은 디테일까지 퍼포먼스 요소와 럭셔리 디테일의 완벽한 조합을 이루었다.

또한, ‘제트 블랙’ 컬렉션에서 과감하게 선보이는 블랙/블랙 바탕과 레드 액센트, 미니멀한 화이트 컬러의 타이틀리스트 로고는 강렬한 비주얼 임팩트를 선사한다.

지난해 8월 PGA투어에서 먼저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이번 제품은 지난 10월 더 CJ컵에서 저스틴 토마스, 이안 폴터, 임성재, 안병훈, 스콧 피어시 등 타이틀리스트 앰베서더 19명의 선택을 받아 국내 팬들에게 선보여졌다.

특히, 저스틴 토마스는 “새로워진 투어백이 정말 마음에 들며, 새롭고, 신선한 외관이 기대 이상이다. 블랙 바탕과 강렬한 레드 포인트 지퍼, 그리고 화이트 컬러의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강한 임팩트를 전달한다. 투어백 곳곳에 선수의 피드백을 완벽하게 충족시켰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14종의 아이템을 파생시킨 대표 제품 ‘신형 투어백’은 외관부터, 퍼포먼스, 내구성, 그리고 디테일의 모든 것이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통해 설계되었다.

타이틀리스트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레드-화이트를 그대로 유지, 과감하게 달라진 디자인으로 블랙/블랙 컬러 바탕에 레드 액센트와 입체감 있는 화이트 로고를 사용해 완벽하게 새로워진 룩을 구현했다.

퍼포먼스 면에서는 투어의 무게를 더 잘 견딜 수 있도록 더욱 견고하고 튼튼하게 설계,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강도 테스트를 통과한 최고 내구성의 소재와 메탈 하드웨어, 마감을 사용하여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투어에서 입증한 강력해진 숄더 스트랩은 일주일에 달하는 대회기간 동안 골프장비, 옷, 음료, 간식 등의 무게를 견딜 수 있도록 투어 퍼포먼스 레벨로 향상되었다.

이번 ‘제트 블랙’ 컬렉션은 신형 투어백을 비롯한 미드사이즈백, 스탠드백 등 골프백 외에도 가죽 헤드커버, 투어 싱글 캐노피 우산, 그리고 볼마커 세트 등 총 15종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