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비거리 · 타구감' 재설계 한 AVX 골프볼 출시
타이틀리스트, '비거리 · 타구감' 재설계 한 AVX 골프볼 출시
  • 스포츠 유동완 기자
  • 승인 2020.01.2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유동완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출시한 2020년형 프리미엄 스코어링 골프볼 AVX
타이틀리스트가 출시한 2020년형 프리미엄 스코어링 골프볼 AVX
사진=타이틀리스트

전 세계 넘버원 골프볼 타이틀리스트가 더욱 새로워진 2020년형 프리미엄 스코어링 골프볼 AVX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로워진 AVX는 ‘코어’에서 ‘커버’까지 전체적으로 재설계되어 더욱 압도적인 비거리와 완벽한 스핀 컨트롤, 그리고 부드러운 타구 감 등 전반적인 퍼포먼스를 아우르는 성능을 자랑한다.

AVX는 2018년 6월에 처음 탄생한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볼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동시에 갈망하는 골퍼들을 위해 탄생한 골프볼로 ‘티에서 그린(tee-to-green)’에 이르기까지 향상된 토탈 퍼포먼스를 포함했다.

또한, 코어부터 케이싱 레이어 딤플, 패턴, 커버까지 골프볼을 구성하는 모든 요소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압도적인 볼 스피드와 비거리, 그리고 더욱 향상된 숏게임 스핀을 느낄수 있게 했다.

먼저, AVX의 핵심 기술인 로우 컴프레션 코어는 더욱 혁신적인 볼 스피드를, 하이 플렉스 케이싱 레이어는 볼 스피드를 향상 시키며 압도적으로 긴 비거리를 제공한다.

이어, 우레탄 엘라스토머 커버를 사용한 AVX는 독특한 352개 4면체 딤플로 날카로운 탄도를 제공해 모든 샷에서 일관된 볼 비행을 선사한다.

타이틀리스트 AVX 골프볼은 화이트와 하이 옵틱 옐로우의 2가지 컬러로 1월 말 출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