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남TV [clark tv] 우한 폐렴 관련 중국정부에서 막고 있는 소문들 전부 얘기해 드립니다.

대륙남TV [clark tv] 15시간 전에 유튜브로 방영한 영상입니다. 우한 폐렴 관련 중국정부에서 막고 있는 의혹이다고 하니 주의 바랍니다. 모르고 감염되는것 보다 알고 예방하는 지혜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편집자알림]중국상황이 사실이 아닐수도 있다고 밝히는 대륙남유튜버는 한국사람의 안전을 위해 의혹의 내용을 알려주고 있으니, 독자 여러분들도 의심을 하면서 주의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대륙남입니다.. 지금 현재 영상을 다 못보신 분들은 부분만 보고 나서 이영상이 다 사실이라고 오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것 같은데 방송에서도 얘기했듯이 이게 사실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는걸 의심을 해 봐야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이게 다 가짜였으면 좋겠습니다. 가짜면 얼마나 좋겠어요 아무 바이러스도 없고 각자 평온한 일상을 지내는.
하지만 이 소식들이 진짜든 가짜든 우리는 이렇게 커진 사태에 대해 대비를 해야 된다는겁니다. 없다고 아예 맘놓고 있는거 보단 있다고 의심하면서 예방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절대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들고 소문을 퍼뜨리기 위해서 만든 영상이 아닙니다.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상황에도 우한사태 상황이 훨씬 더 악화 됬네요...
제가 소식을 확보 하는데로 또 업로드 해 드리겠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구요 그리고 우한시민들과 중국 모든 사람들이 이 난관을 하루 빨리 헤쳐나가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