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취득과 자격증, 취업과 바로연계 가능한 대학 유치

양평군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양평캠퍼스유치

 

학위취득과 자격증, 취업과 바로 연계 가능한 대학 유치

양평군(군수 정동균)은 지난해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원장 한선재),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총장 장일홍)와 평생교육업무협약체결(MOU)를 통하여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구 양평영어마을)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양평캠퍼스를 유치한다.

 

정동균 양평군수은 사회적 가치 중심의 공정한 군정 운영과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 복지구현을 최우선 과제로 꼽는 공약이행에 따른 조치이며 양평군민들에게 학위취득과 취업에 필요한자격증을 취득함으로서 더 행복하고 살기 좋은 양평을 만들겠다는 의지라고 설명하였다.

 

소방방재안전학과, 사회복지학과 등 10개 실용적인 학과 위주의 4년제 대학인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는 드론과목을 정식과목으로 채택하여 양평군드론연합회와 소방, 안전, 방역 드론 관련 전문 실습교육 및 연구에 전념하는 특화된 양평캠퍼스를 조성할 계획이다.

 

양평군은 지역학생의 진학 및 청년의 재취업을 위한 질 좋은 일자리 창출 과 귀농귀촌인구에 안정적인 노후를 위한 평생교육에 체계적이고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양평캠퍼스 유치로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 인프라 와 소통 협력하여 다양한 대학교육 창출이 기대된다.

#양평군#대학유치#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양평캠퍼스#양평군드론연합회#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뉴스포털1 = 권순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