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KPGA 홍순상과 의류 후원 계약. . .’시너지 효과 기대’
와이드앵글, KPGA 홍순상과 의류 후원 계약. . .’시너지 효과 기대’
  • 스포츠 유동완 기자
  • 승인 2020.01.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유동완 기자]

와이드앵글, 홍순상 프로 의류 후원 계약. (왼) 와이드앵글 정영훈대표, 홍순상프로사진=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 홍순상 프로 의류 후원 계약. (왼) 와이드앵글 정영훈대표, 홍순상프로
사진=와이드앵글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KPGA 프로골퍼 홍순상(39)과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와이드앵글은 홍순상에 2020년 1년간 국내 모든 경기의 의류 제품을 지원하며 별도의 스타일링 팀을 운영,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홍순상은 대회 출전 외에도 와이드앵글 TV 광고와 화보,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와이드앵글은 ‘홍순상 프로 라인’을 전개한다. 실제 선수의 착용 피드백을 반영, 업그레이드된 고기능성 소재 제품으로 골퍼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홍순상 프로가 기능성과 젊고 세련된 스타일을 중시하는 와이드앵글의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라며 기대치를 높였다.

홍순상은 2003년 한국프로골프(KPGA) 데뷔 통산 5승을 기록했고, 2011년 KPGA 대상을 수상한 15년 차 베테랑 골퍼로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도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