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유동완 기자]

XGOLF가 내 놓은 ‘베트남 하노이 3색 골프’ 중 헤론레이크CC사진=XGOLF
XGOLF가 내 놓은 ‘베트남 하노이 3색 골프’ 중 헤론레이크CC사진=XGOLF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 (대표 조성준)가 ‘베트남 하노이 3색 골프’를 선보였다.

인천공항에서 4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베트남 하노이는 11월에서 2월까지 한국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며, 평균 15도에서 24도의 가을 날씨로 최근 해외골프 여행지로 인기 급 상승 중이다.

2020년 01월 11일 (토) 단 하루 출발하며 3박 5일 일정으로 1인 119만원에 판매한다. 왕복 항공료, 그린피(54홀), 5성급 리조트 숙박 (2인1실), 조 · 석식과 하노이 시내 관광 등이 포함된다.

4인 1팀 예약 시 와인 1병, 캐리어 파우치 및 골프 볼 1더즌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일정에 포함된 다이라이, 땀따오, 헤론레이크cc 3곳 모두 하노이공항 인근 골프장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자연과 잘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다이라이cc와 헤론레이크cc는 호수를 끼고 설계되어 풍광이 뛰어나며, 땀따오는 땀다오국립공원의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겨울처럼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숙박은 빈옌 소재의 딕스타 호텔로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바, 정원과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5성급이다.

출처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http://www.civilreporter.co.kr)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