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성훈, 신보 '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로 구성
▶ 강성훈, 22일 오후 6시 자작곡 'you are my everything' 음원 발매

강성훈이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음원을 발표한다.

강성훈 신보 'you are my everything' 홍보 이미지 / 빌보드코리아 제공
강성훈 신보 'you are my everything' 홍보 이미지 / 빌보드코리아 제공

강성훈 측은 "22일 오후 6시 강성훈의 자작곡인 'you are my everything' 음원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에 공개되는 'you are my everything'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강성훈이 지금까지 자신을 믿고 기다려 준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기 위해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참여했다."고 언급했다.

신곡 'you are my everything'은 팬들과 이제 헤어짐은 없을 거라는 강성훈의 다짐과 더불어 누구나 쉽게 듣고 편안한 느낌이 들 수 있는 가사로 이루어져 있어 올 겨울과 잘 어울리는 곡이다.

한편, 강성훈은 지난 1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가요부문 우수상을 수상했고, 강성훈측 팬들은 얼마 전 지지 성명을 발표함으로써 여전히 강성훈을 응원하고 지지할 것을 밝히기도 했다.

강성훈 측은 마지막으로 "이번 음원 발표를 시작으로 음악 활동과 공연을 통해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는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