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란 이름으로 서민들 울리는 불법 업체의 의혹을 알린다.

요즘 핸드폰에 재테크, 주식, 도박, 복권 등의 문자가  수없이 날아들어온다. 은행이자도 없고, 지금의 수익으로는 생활하기 어려운 사람들의 마음을 이용한 사기들이 판을 치고 있다.

정상적이지 않다는걸 알면서도 또 당하고 마는 서민들이 오늘도 피땀흘려 모은  돈을 이런 사기꾼들에게 뺏기고 눈물 흘리고 있다.

'팁투자클럽'의 의혹을 보면 문자 메세지로 재테크관련 문자를 보내 관심있어 하는 사람들을 공식카톡방으로 초대, 거래소에 돈을 예치하게 하고  수익을 나게 해주고, 점점 수익이 나는 재미를 볼때 1:1개인리딩으로 유도 후 수익이 발생하면 개인리딩 수수료를 입금해야 수익금을 출금할 수 있다고 하고 수수료를 입금함과 동시에 거래소와 카페에서 강퇴처리 하고 카톡방과 전화도 받지 않는다. 너무나 많은 정보들 속에서 어떤게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별할수 있는 눈이 필요한것 같고, 누군가는 나름 꼼꼼히 따져보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말같지 않은 사기에  말려들고 만다.

현재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한 상태이다. 통장, 핸드폰 이런거 다 대포통장, 대포폰이라 추적하기 힘들겠지만 시간이 걸리더라도 이런 나쁜 사기의혹들은 반드시 잡혀서 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며, 더 이상 또 다른 피해자가 나타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불법 재테크 사기가 이뤄지고 있는 인터넥 카페'탑투자클럽'
불법 재테크 사기가 이뤄지고 있는 인터넷 카페'탑투자클럽'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