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행사 실시”

장성 우리신협, 온(溫)세상 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실천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덕진)는 15일 장성우리신협(이사장 양선승)의 후원을 받아 장성관내 청소년 5명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극세사 이불 5세트를 지원받아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장성 우리신협, 온(溫)세상 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실천
장성 우리신협, 온(溫)세상 나눔캠페인 이웃사랑 실천

이번 후원은 장성우리신협 온(溫)세상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학교밖 청소년을 포함한 이불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지원되었으며, 이날 장성우리신협은 단회기 행사로 끝나지 않고 상담복지센터와 업무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후원과 청소년들을 위한 경제교육 및 연계사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하였다. 후원 물품을 가지고 온 장성우리신협 김대형 지점장은 평소에도 장성관내 청소년들을 위해 사회봉사단체인 청소년아동안전보호협의회(이하 청아협)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현재 청아협의 사무국장직을 맡아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덕진센터장은 “점점 추워지는 시기에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이불을 후원해 준 장성우리신협에 감사드리며 작은 나눔이 희망과 행복으로 다가오는 것처럼 앞으로도 상담복지센터가 중간 다리 역할이 되어 도움이 꼭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지원 물품이 전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감사를 표했다.

한편, 장성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사단법인 두리사랑상담치료연구소가 장성군에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상담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과 학부모는 센터로 방문하거나 전화를 하면 된다. 또한, 연말을 맞이하여 장성군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및 물품 후원을 지원하려는 개인이나 단체는 061-393-138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