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청정 우렁이요리 전문점 "우렁두메골" 은평직영점 런칭

“우렁두메골” 청정지역 라오스에 유한법인 라오미푸드를 설립하고 우렁이 생산농장과 냉동포장 공장을 운영 하고있는 (주)세신데코는 판로확대 및 새로운 사업진출을 위해 “우렁두메골” 상표를 출원하고 가맹사업을 위해 서울 은평구소재 우렁쌈밥 및 우렁이요리 전문식당 "우렁두메골 은평본사 직영점"을 오픈하였다.

연내 3호점이상 오픈을 목표로 향후 300호점까지 오픈할 계획이며 국내 기반을 다진후 “우렁두메골”상호로 해외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주)세신데코는 캔, 파우치등의 우렁이 가공식품을 개발하여 기업체 급식용 및 일반 식품 판매용으로도 판매할 계획으로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동의보감 본초강목에 따르면 우렁이는 산삼,해삼,가시오가피,까마귀와 함께 “오삼”이라 칭하며 상어지느러미,산삼과 함께 “삼보”로 불려질만큼 건강식품으로 알려져있다.

“우렁두메골”을 방문하여 맛을본 고객들은 청정지역 라오스 우렁요리 맛에 반하고 크고 푸짐한 우렁이에 감탄하여 은평직영점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특히 (주)세신데코는 “우렁두메골”직영가맹점에 동참하고져 하는 동반자에게 다른 프랜차이즈에서 볼수없는 함께 성장하고 함께 발전할수있는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동반성장할 예비 창업자를 모시고져한다.

“우렁두메골”은 라오스 현지에 20헥타(6만평)의 농장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1년 365일 양질의 우렁이와 품질좋은 우렁이를 저렴한 단가에 공급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청정 라오스에 협력업체의 동반자를 초대해 힐링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연구개발 하고 있다.

(주)세신데코는 금융전문가 권용순 박사를 영입하여 프랜차이즈 및 신규아이템 개발, 비젼있는 상품 개발등을 구축하기 위하여 사업전개를 하고 있으며 명실상부한 농식품 가공 전문회사로서의 입지를 구축 하고져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