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jc "시민참여 사업상"수상 쾌거

서울 동대문jc 권용순회장과 회원들 한국jc시민참여상 수상후
서울 동대문jc 권용순회장과 회원들 한국jc시민참여상 수상후

10월 9일(수) 강남구 일원 에코파크에서 한국청년회의소 이하 한국JC산하 서울지구JC의 제50차 회원대회를 개최하였다. 오전부터 지역사회 여러단체들과 협엽하여 부스를 운영하며, 지역사회에 한국JC의 활동을 널리 알리는 위상을 설립했다.

 서울지구청년회의소 박우범 지구회장이 대회장, 서울강남청년회의소 정훈모 회장이 집행위원장으로 이날의 회원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다.

 이날 야외행사로는 오전부터 포트폴리오 만들기 경진대회를 시작으로 먹거리부스와 체험부스 및 홍보부스를 운영하였으며, 오후에는 오프닝공연을 시작으로 입장식과 본대회 및 연차표창 수여식과 R.ef, 스페이스A, 데스티니등의 축하무대가 진행되었다.

 서울동대문청년회의소 이하 서울동대문JC는 세계거리춤축제, 서울국제KPOP댄스페스티벌, 통일시민학교교육, 인간띠잇기 행사, 성애원 일일아빠의날 행사, 관내 어르신 효도행사등의 활동을 지역사회 유관기관 및 해외단체와 협력한 공로로 시민참여사업상을 수상하였으며,

특히 서울동대문JC의 제49대 회장인 권용순회장은 JCI에 가입후, 15년동안 JCI 이념실현을 위한 헌신적이고 솔선수범하여 지역사회발전과 지도역량개발은 물론 후배양성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기리는 영광의 재적15년패를 한국JC 장승필 중앙회장으로부터 수여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동대문JC는 제49대 권용순회장과 윤종규준비위원장, 한국JC 고진웅 미래정보실장외에 많은 회원 및 부인회원과 자녀회원까지 동반하여, 서울동대문JC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